의정부 과학 도서관에서 알게된 비트코인 열풍

in #kr-newbie7 years ago

저번 쉬는 일요일
가족들과 함께 의정부 과학 도서관을 방문 햇습니다.

아들 녀석이 책을 잘 보는 편이라
가끔 가족끼리 자주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산 중턱에 자리 잡은 의정부 과학도서관은
나름 깔끔하고 시원해서
가족이나 연인끼리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할만 합니다.

KakaoTalk_20170817_164241110.jpg

도서관에서 데이트 하는 풍경
왠지 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KakaoTalk_20170817_164241516.jpg

대여한 책들을 능수능란 하게 반납하는 모습...인데
저는 기계에 약해서 그런지 엄무가 안나더라고요....ㅎㅎㅎ
KakaoTalk_20170817_164241841.jpg

책을 반납하고 다시 대여 하러 2층 3층을 둘러 보다가
비트코인과 블록체인 관련 도서를 대여 할려고
도서대여 컴퓨터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왠걸
비트코인/블록체인 / 관련 도서들은 많은데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대여중인것 입니다....

와우~~~

도서관에서도 느낄수 있는 암호화 화페 대한 관심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서점에 들러 사 볼가 하다가
아들 녀석 책만 대여 하고 집으로 오늘길에
다시한번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에 대한 생각을 다시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님들도 가끔씩 도서관에 들러 마음의 양식을 쌓으시길 바래요^^

Sort:  

와우! 의정부 과학도서관! 사는 지역이라 참으로 반갑네요. 비트코인 블록체인에 대하여 저는 아직 아는것이 없지만 앞으로 공부해볼 생각입니다. 도서관에 들려 한번 봐야겠습니다.

네, 도서관에 가면 책이 너무 많아서 멀 봐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한번 들려보세요...3층에는 재미난 전시관도 많더라고요.^^

의정부에 좋은 도서관이 있네요 ㅎㅎ 암호화 화폐관련 도서가 그렇게
대여되었다는 소식이 정말 신기하긴 하네요.. 저도 스팀잇에서 마음의
양식을 더 쌓아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책이 전부 대여 되어 있더라고요....다음에는 꼭 대여 해서 볼랍니다^^

아 네 ㅎㅎ 꼭 보시고 소개해 주시길 바람니다~~

전 잘 모르고 시작했어요. 도서도 있군요 나중에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카페에서 보고 놀러왔어요~팔로우+보팅 하고 가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입니다. 맞팔 해주시면 감사해요~(^^)(__)(^^)

Congratulations @ujuman83!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4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ujuman83!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