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1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2
Server time: 04:12:33
Account Level: 0
Total XP: 10.15/100.00
Total Photos: 2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조명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런 글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앞으로 조명 뿐만 아니라 사진 관련해서 꾸준히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다만... 제가 관심사가 방대한 터라.. 여러 분야의 글들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ㅠㅠ

조명은 정말 중요한 요소중 하나죠~조명하나로 변화되는게 느껴지죠~^^

네, 그래서 재미도 있는 거 같습니다~! )

사진과 빛의 세계,,, 재미나네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조명의 세계가 이렇게 신기롭다니..처음알았습니다!!
진짜 엄청난 차이가 있네요

흥미롭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명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