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음악과 음식, 음주가 좋은 살룬 유난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직... 아직.. 이게 뭔지 모르는 초보 가입자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어서 더욱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저는 음악을 하고 있습니다.

드럼을 연주한지는 21년이 되었고 음반을 내고 활동한지는 8년이 된 것 같습니다.

요즘은 지인들 소개로 게임음악 ost도 만들고 사운드 디자인도 하게 되어 지난해엔 제가 만든 사운드와 음악이 게임으로 출시되는 영광스런 시간도 보내게 되었습니다.

지금 하는 작업은 지인의 소개로 젓가락 회사 로고송을 만들고 있습니다.

음악에 관해서는 간혹 남기겠지만 아마도 음식을 주로 포스팅 할 생각입니다.

어제는 방음부스 공사를 도와주러 온 친구들과 장흥삼합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방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링크했는데 잘 되지 않네요.

좀 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글을 올려서 진짜 돈을 벌 수 있는지 경험담도  올리겠습니다.

저는 여기서 돈을 벌게 된다면 UHD 4K TV를 살 것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예쁘십니다! 잘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ㅋ

과찬이십니다. ㅋㅋ

아닙니다! 전 사실을 얘기한 것 뿐인ㄷ...

Welcome to Steemit @saloon1st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와우 드러머! 멋지십니다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일단 프로필에 사진 넣는거 부터 배워야겠어요. ㅋㅋ

반갑습니다 :)
저는 어제 가입한 시리테이블이라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고 싶어용^^
팔롯 업봇 하구 가요~~~^^

시리테이블님 아보카도덮밥 포스팅 잘 봤어용 ㅋㅋ

유난님 여기서 뵐 줄이야............. 여기서 뵙다니요.........크흡. 금만식당은 그 뒤로 안하더군요 ㅠㅠ

앗 아거 한지 얼마나 됐어요?

저 월요일인가 화요일에 가입승인 났어요. ㅋ.ㅋ

영어로 포스팅 하시다니 ㅋㅋ

깝.....쳐봤어요 ㅠ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드럼은 언젠가 꼭 배워보고 싶어요. 반갑습니다~

이제 사진 넣는거 배웠네요. ㅋㅋ 잘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넵 환영 감사합니다. ^^

항상 모든 사람들에게 음악은 행복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6

안녕하세요 ^^

먹방사진도 기대하고!!
UHD 4K TV 인증을 기대하겠습니다.

넵.. 진짜 TV 사고 싶어요 ㅋㅋ

환영합니다^^
드럼을 연주하신다니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더 멋진 음악 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