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7739님의 도움으로 @girina79님의 아이들에게 스팀달러 지원 !

in #kr-newbie7 years ago



@girina79님 글 바로 가기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 안에서 꿈을 꾸고 있는 리치노벨 입니다.

막 가입한 날 우연히 멋진일을 하고 계시는 @girina79님의 게시물을 봤었는데요~

막 시작한 상황이라 , 있는 건 계정뿐이고 응원이라도 드리고 가자는 차원에서 !

나름 기대하면서 보트를 드렸는데 역시나 제 보트는 미미하더라구요 ㅋ;;


그러던 중 남긴 가입인사에

@woo7739님께서 시스템도 미리 이해해보고, 좋은 곳에 사용해보라는 의도로 

저에게 전해주신 소중한 스팀달러, 오늘 의도에 맞게 한번 사용해 보았습니다.




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언젠가는 또다른 저와 같은 미래의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고 Wallet 기능으로 들어가 주세요.




표시한 칸에 있는 숫자가 바로 스팀달러가 있는 곳입니다.

0.003 스팀달러는 지나가시던 외국회원분이 툭, 던져주셨던 ㅋ




달러가 표시된 숫자옆의 화살표를 누르신 뒤에 

Transfer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이미지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받는 분 아이디 , 금액 , 전하고 싶은 메세지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




그럼, 메인화면 아래에 스팀잇 알림창이 뜨면서

HISTORY 내역이 업데이트 되면서 스팀달러 전송하기가 끝이 납니다.


소중한 경험을 시켜주신

 @woo7739@girina79님과 스팀잇에게

감사함을 느낀 하루 였습니다.



Sort:  

ㅎㅎ 와 정말 빠른 습득이신데요~ 전 한달 지나서야 해봤던것같아요~ ^^ @woo7739님은 뉴비들에게 정말 많은 도움 주세요~ ^^

네 ㅎㅎ 7739님덕분에 좋은 경험 해보았네요 ㅎㅎ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셨는지요 ^^ 이따 놀러가겠습니다!!

멋지십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꾹!

감사합니다 ^^
스팀잇 하면할수록 너무 좋은 플랫폼인 것 같아요 ㅋ

멋집니다!! 스팀잇에 완벽 적응 중이시네요.ㅎㅎ

더 적응해서 활동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ㅋㅋ!!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저도 오늘 도움받아 보내보았습니다. 감사한일을 도움주시는 여러분들이 많이 계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네 맞아요 ~^^
스팀잇은 참 멋진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Congratulations @richnove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했지요 초심자에게 좋은 경험이에요

네 ㅋㅋ 저두 첨으로 좋은 경험을 ㅎㅎ

저도 아직 미비하지만 보팅으로 응원합니다.^ㅁ^ㅎㅎ

앗 감사합니다 ^^!!
이따 또 울곰님네 놀러가겠습니다~ㅋㅋ

멋지세요 ㅎㅎㅎ 엄지 척!!!!

leesongyi님 멋진그림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이따 또 놀러갈꼐용~~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경험 후 깔끔하게 정리까지^^!

아직은 뉴비라 열심히 공부에 매진중입니당 ㅋㅋㅋㅋ

저도 주말에 해보고 후기 올리려고 했는데 ㅎㅎㅎ

리치노벨님꺼 보고 보내보고 후기 올려야겠어요 ~ 정리왕 리치노벨님!

^^ 하는 방법 어렵지 않으니깐 화이팅 하세욤~~~
엄청 쉬워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