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in #kr7 years ago (edited)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기리나님_대문.jpg
대문을 그려주신 @leesongyi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 아이를 후원하고 있는 @girina79 입니다.
어제 아이들을 보러 보육원에 다녀왔습니다.
보육원 부장님께서 기존의 남자아이들 대신 수정이와 성수를 지원해달라고 부탁하셨어요.

이유는 남자아이들은 갓난 아이 때부터 이곳에 와서 아직까지 특이점이 없는데... 성수 수정이는 부모의 가정 학대로 온 아이들이고 두 아이 다 발달 장애를 가지고 있어요.
이 아이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줄 사람이 필요한데...그게 저인가 봅니다.
부장님이랑 2년정도 알고 지내면서 많이 가까워졌는데...이제는 서로 갈구고(?) 많은 것을 요청하는 사이가 되었네요!
그러면서 서로 의지하고 힘든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합니다.
제가 작년에 두 아이를 봤을 때보다는 많이 호전되었지만 아직도 이게 완치가 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습니다.
사실 성수 볼 때마다 내가 이 아이를 정말 건강하게 자라나게 하고 다시 사회로 돌려보낼 수 있을까라는 염려와 걱정이 생기긴 합니다.
최대한 말을 많이 할수 있게 하고 정서적 안정을 위해 많이 안아줍니다.
아이가 조금 더 크면 발달 치료를 병행할 예정이예요.

크기변환_1503040765304.jpeg
(못생긴 얼굴 죄송합니다.ㅠㅠ 예쁜 애들을 다 모자이크 해야되서 마음이 아픕니다.)

이곳 아이들은 딱 3분 정도 낯가림을 합니다!
새로운 사람이 오면 아주 살짝 경계를 하고 그 후에는 뭐...ㅋㅋㅋ
그 시간이 끝나면 이제 아이들과 이곳을 떠날 때까지 놀아줘야 해요!!
아이들의 지치지 않는 체력에 30분만 놀아줘도 제 체력이 방전됩니다 ㅠㅠ
아이들이 정확하게 말하고 가장 많이 하는 말이
"안아주세요." "업어주세요."예요.
한 번에 6명의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오면 어떤 일이 있을지 상상이 가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변환_20170817_193811.jpg

정말 재밌는 게 여기 아이들은 단체 생활을 해서 그런지 한 명의 아이가 행동을 하면 다 같이 그 행동을 따라 하는데요~
예를 들면 한 아이가 옷을 벗으면 다 따라 벗고... 한 명이 소리를 지르면 다 같이 때창으로 소리를 지릅니다.. ㅋㅋㅋㅋㅋ
아이들과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행복감을 느끼면서 한편으로는 더 마음이 아파지기도 합니다.
부디 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날거라고 믿고 꾸준히 도움을 줘야 하겠죠...

크기변환_20170817_183059.jpg
( 사랑스러운 은혜의 손 )

steemit을 통해 이렇게 아이들을 후원하고 자주 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이 아이들은 우리가 함께 지원한다는 것만으로 정말 의미 있고 가치가 있습니다.
보팅으로 이렇게 지속 후원까지 가능한 걸 경험하면서 스팀잇의 기능과 영향력에 다시 한번 감사하게 되네요.
아이들이 보고 싶거나 봉사를 희망하시는 분은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 직접 전화 주시거나 저에게 카톡 (girina79) 을 남겨주세요.

아이들에게는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것만으로도 정서적인 안정을 느낀답니다.


다시 한번 이 글을 보고 나눠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펀딩 원글 https://steemit.com/kr-funding/@girina79/kr-funding-o

나에게 생긴 기적 같은 일 https://steemit.com/kr/@girina79/4enkta

우리 모두가 함께 지원하는 세 아이 https://steemit.com/kr/@girina79/5sze9t

Sort:  

조금전 스팀달러를 스팀 파워로 바꿨어요. 그리고 girina79님께 풀보팅하고가요. 항상 응원합니다

지니님 항상 찾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우리 모두가 3명의 아이에게 좀 더 나은 미래를 주고 있습니다!

풀봇으로 응원드립니다 화이팅!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우리 모두가 3명의 아이에게 좀 더 나은 미래를 주고 있습니

응원합니다. tip! 1.0

감사합니다. 3명의 아이에게 조금 더 나은 미래를 줄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제가 스팀에서 본것들 중에서 가장 의미있는 선행인것 같습니다. 응원드리며ㅡ 풀보팅합니다.

최고의 칭찬입니다!! ㅠㅠ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가 함께 아이들에게 좀더 나은 환경을 제공해 줄수 있어 행복합니다!

미약하지만 풀보팅합니다. :-)

미약한 보팅은 없어요!!
너무 감사드리고 3명의 아이에게 조금 더 나은 미래를 줄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좋은일 하시는 기린아님, 제가 풀보팅은 했지만, 스파가 낮아서 없어서 팁 추가 후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ip! 2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우리 모두가 3명의 아이에게 좀 더 나은 미래를 주고 있습니다!

나중에 더 보탤게요 ^^ 감사합니다.

보팅파워가 미약해서 SBD로보냈어요...저도직접 해보고싶네요.... 멋진 기리나님!! :)

핫바디님 너무너무 고마워요 엉엉...ㅠㅠ 서대문에 있는 보육원인데...주말에 시간 되시면 같이 가요ㅋㅋㅋㅋㅋ
애들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30분만 놀아주면 100칼로리 소모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230.32
ETH 3477.9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