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 스팀잇을 시작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분당 판교, 한국에 거주하는 중년 남자 폴(paul)입니다.
여러가지 SNS와 블로그는 해봤지만, 언제나 새로운 세계는 흥분되네요.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만남을 기대해 봅니다.

Sort:  

반갑습니다. 저도 새로운 공간에서 많이 낯선데..ㅋㅋ 잘 지내보아요~

잘 지내보아요~~~ㅎㅎㅎ

저도 뉴비인데요~~~맞팔하며 서로 배워가요..반갑습니다..^^*

뉴비끼리 잘 지내보아요..감사합니다..팔로우 합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티밋생활 되시길 기원할게요^^

첫댓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ㅋㅋ.. 같이 열심히 해보시죠 멋진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팔로우 하는 것도 이제야 알았네요....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 적응을 응원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은 사랑입니다. 자주소통해요^^

반갑고 감사합니다....팔로우하고,.자주 소통하겟습니다..^^*

새로운 경험 새로운 만남
스팀잇은 정말 새로운 것들이 많은 곳입니다

좋은 인연 많이 맺어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팔로우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 안 된 뉴비에요 함께 윈윈해요 보팅하고 팔로잉해요^^

https://steemit.com/kr-join/@ravenkim/5u1vuj

감사합니다...함께 윈윈.....좋죠...^^ 보팅하고 저도 팔로우할게요...감사합니다!!

대표님 반갑습니다 :) !

우핫.....평판이 49..ㅎㅎㅎ 대박..^^ 자주 봐요....주식박사님...ㅋ

폴님 안녕하세요~ 새로운 시작 축하드려요! 자주 만나요~~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할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가입축하드려요.^^
새로운 경험은 늘 흥미롭지요.
적응하는데 도움되시라고 팁도 남겨드립니다.
참고하세용.ㅎ
https://steemit.com/kr/@ganzi/7shftg

와우~~!! 감사합니다....많은 조언과 지도 부탁드립니다...팔로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