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20160229_160638.jpg

가입인사 합니다. 아직 태그 사용법을 잘 몰라요 #kr, #kr-newbie 로 했다가 마지막으로 #kr-join으로 올립니다. 팔로워 되거나 답변 글 남겨주시면 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일주일 정도 해보니 비지, 스팀케이알 등 스팀에도 여러가지가 있다는 걸 알게되었네요 이렇게 가입인사에 업봇 해주시는 것도 고맙고 팔로잉이 많아지는 것도 즐겁습니다

저는 글재주는 없지만 꾸준히 제가 사는 지역의 멋과 맛에 대해 포스팅 할 계획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위 사진은 경복궁 어느 건물 지붕입니다.^^ 지붕 위에 있는 조각상들과 기와, 나무, 햇살이 어우러진 모습이 멋지네요

응원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네 반갑습니다 보팅합니다~

환영 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좀 복잡한데 계속 하시다보면 익숙해지실겁니다! 팔로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해요

Loading...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보팅 남기고 갈게요~!

네 감사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해요

정식으로 자기 소개하면 댓글에 많은 분들이 도와주실 것입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ㅎㅎ
팔로우도 하고 가니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할게요

만나서 반가워요
가입 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해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첨에는 다 어려울 수 있죠ㅎㅎ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환영해

감사합니다 짝짝짝 업보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