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꿀팁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R720x0.jpg

오늘 스팀잇 시작했다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싶은링크들을 단계별로 정리해봤습니다^^


0단계


1단계

(아래태그들을 조건에 맞춰 추가시 최소'1SBD'의 보팅이 들어옵니다)

가입인사태그(#kr-join)

짱짱맨태그(#jjangjjangman)

busy태그(#busy)

질문태그(#kr-qna)

음식점후기(#kr-muksteem)

뉴비전용태그(#kr-newbie)

정보공유태그(#sharehows)

반말태그(#kr-gazua)


2단계

<무상보팅>


3단계

<재밌는게임이벤트>


4단계

<유상보팅>

0.3 SBD 송금 > 0.85 보팅

0.15 SBD 송금 > 0.50 보팅

0.4 SBD 송금 > 1.0 보팅

0.5 SBD 송금 > 1.2 보팅
+태그에 #coinkorea 추가시 50% 할인

스팀달러 송금방법

보팅봇 사이트

보팅봇 사이트 사용법


스팀잇 한달차 느낀점은 뉴비에게 정말 따뜻하지만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스팀잇은 기본적으로 소통이 제일 중요합니다 ㅎㅎ !

이벤트만 참여하시구 소통은 안해주시면 서운할거에요.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도록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뉴비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 (★뉴비를 위한 이벤트나 팁 알려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
리스팀해주시는분들이 많아서인지 인기글까지갔네요 ㅠㅠ 팔로우해주시거나 댓글달아주시는 모든분들께 맞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글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깔끔한 요약정리, 매우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 기대할께요~

링크마다 작은 설명을 달아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인데요.
너무 잘정리 되어있네요
@홍보해

리스팀 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첫홍보해 받아보네요ㅎㅎ!
꼭 보답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팔로우하고 리스팀하고 업보트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맞팔했습니다 자주뵈요 ㅎㅎ
리스팀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뉴비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만한 정보 같습니다 ㅎㅎ

앗 키루님 이벤트를 깜빡할뻔했네요 ㅎㅎ
글수정했습니다!

저같은 뉴비에게 꼭 필요한 포스팅인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busy 를 통해 북마크 해두시면 계속 보실수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간지님!!
유용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blackyo님 안녕하세요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저같은 뉴비들에게 너무나 도움이 될만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넵 꼭 천천히 읽어주세요 ㅎㅎ감사합니다!

Nice Post… Sorry for leaving this comment.I am a poor novice developers. Please Support me with 0.1 SBD. Thank you for your kind

뭐부터 알아가야할지 고민이었는데 너무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라서 뉴비에 입장에서 적어봤습니다 ㅎㅎ
궁금하신점이나 추가할만한 내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