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처음 스티밋 입문한 뉴비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steemit에 입문하게 된 @mechmecha입니다.

우선 제 소개를 간략히 할게요. 저는 서울 거주, 기계공학을 전공하는 미필 대학생입니다. 예전에는 페이스북하고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습니다. 제 구체적인 개인 정보를 불특정다수에게 밝히기도 싫고, 여타 SNS가 과도한 홍보 글로 인해 쇠락해가는 과정을 지켜본 저로서 steemit은 아주 매력적인 SNS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평소에 암호화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블록체인으로 SNS를 만들었다는 점 자체도 상당히 흥미로웠어요.

저는 제 전공 분야뿐만 아니라 제가 예전에 썼던 글, 제가 세상일에 대해 느끼는 바, 그리고 제가 다녀갔던 곳 등 여러 주제에 대한 포스트를 올릴 생각입니다. 한국어와 영어로 따로 분류해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20141204_191950.jpg

아래 사진은 제가 약 3년전에 찍은 서울 야경입니다.

제가 steemit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무 감이 없어서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모쪼록 잘부탁 드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잘 오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잘 부탁 드려요ㅎㅎ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
팔로우 합니다ㅎㅎ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 보팅합니다.

저두 맞팔해요~

환영합니다 ㅎㅎ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ㅎㅎ귀차니즘에 묶이지 않도록 해야죠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randowhale이라는 사람은 일종의 복권이에요 2SBD와 게시글링크를 메모로 보내면 당신에게 1~5%보팅을 해주죠, 주의! SBD만 냠냠하는 짝퉁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7.33 / 4개 / 합계 : 149.3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사진 멋지네요 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해요 :)

반갑습니다 사진 이쁘네요~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