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골목탐방3] 매직아워, 양재천 벚꽃길

in #kr-newbie6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8-04-08-10-55-55.jpeg

개와 늑대의 시간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해질녘 땅거미가 내리면서 아직 완전히 어두워지지 않은 시간, 멀리 나를 향해 다가오는 짐승이 나를 헤치는 늑대인지 내가 키우는 개인지 구분할 수 없는 그런 시간을 의미하지요.

해가 진 뒤 완전히 캄캄해지기까지 그 한 시간을, 영화 하는 사람들은

매직아워

라고 부릅니다. 어떤 피사체에 카메라를 갖다 대도 그림처럼 아름다운 장면이 찍히는, 빛이 마법을 부리는 시간이니까요.

그 마법같은 시간에, 양재천 벚꽃길을 걸었습니다.

양재천 벚꽃길은 도곡역에서 매봉역 (더 나아가 양재역까지 이어져 있으려나요?)까지 연결된 양재천변을 따라 늘어선 둑방길인데요.

봄이면 길을 따라 개나리가 활짝 펴서 가장 먼저 봄을 알려주고요, 개나리가 지려는 찰나 어느새 흐드러지는 벚꽃 터널을 만들어 마음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곤 하죠.

봄꽃 사진은 어떻게 찍어도 꽃이 가진 아름다움을 다 보여주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빛이 마법을 부리는 시간, 매직아워에 기대 사진 몇 장을 찍어 보았어요.

KakaoTalk_Photo_2018-04-08-10-55-46.jpeg

KakaoTalk_Photo_2018-04-08-10-56-04.jpeg

KakaoTalk_Photo_2018-04-08-10-56-29.jpeg

KakaoTalk_Photo_2018-04-08-10-54-46.jpeg

KakaoTalk_Photo_2018-04-08-10-55-25.jpeg

어때요? 어쩐지, 영화 <라라랜드> 속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것 같지 않은가요?

라라랜드 풍경 속 LA만큼이나, 대한민국 서울의 봄날도 이처럼 예쁘답니다.

사실 이 길을 걸은 어제는 무척 춥고 바람도 쌀쌀했어요. 덕분에 황사와 미세먼지 없는 예쁜 하늘을 보게 된 것일지도...

KakaoTalk_Photo_2018-04-08-10-53-18.jpeg

양재천에서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이런저런 벚꽃 축제가 열린다고 해요.

근처에 사시거나, 들르실 일 있는 분들은 한 번 가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서울이지만 서울같지 않은 스산하지만 또 익숙하고 아름다운 강남 풍경 사진 몇 장 남기고, 저는 다른 골목 탐방으로 돌아올게요.

KakaoTalk_Photo_2018-04-08-10-53-35.jpeg

KakaoTalk_Photo_2018-04-08-10-54-06.jpeg

KakaoTalk_Photo_2018-04-08-10-53-29.jpeg

KakaoTalk_Photo_2018-04-08-10-53-41.jpeg

Sort:  

안녕하세요 정말로 매직아워에 하늘색이 아름답게 찍히네요
첫번째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 제 포스팅 썸네일 사진으로 출처 표시하고 사용했는데요
미리 말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

블로그 가서 썸네일 보고 엄청 뿌듯뿌듯해 하고 댓글 남기고 왔는데 정작 여기는 댓글이 없네요.
제 사진 사용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꾸벅꾸벅!!!

개와 늑대의 시간.
매직 아워.
모두 그 시간을 뜻하는 거군요.
전 그 시간이 왠지 모르게 울적해지는 시간이랍니다.
이유도 없이 어릴 때부터 그랬어요..ㅋ

아무튼 사진의 색이 참 특이한 시간이네요.
멋집니다.

전 하루 중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에요 ^^ 아무래도 색감이 멜랑콜리 해 지는 시간이라 울적해지는 거 아닐까요. 오늘도 하루가 다 갔구나 하는 아쉬움 때문에요... 제주도는 매직아워가 참 잘 느껴지는 투명한 공간이에요. 그래서 저는 제주를 사랑하는데, 제주에 계셔서 더욱 잘 느껴지시는 걸지도 모르겠어요^^

Congratulations @manfromeart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뭔가 글 쓸 때마다 뱃지!!! 좋네요. 좋아요. 기분 좋습니당^^ 뭔진 잘 몰라요 ㅋㅋ

사진 느낌이 따뜻하네요.
밑에서 여섯번째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이 사진을 프로필로 지정하고 싶은데 아직도 프로필 지정하는 법을 못 익혔어요 ㅠㅠ (뉴비뉴비 컴맹컴맹 ㅠㅠ) 조만간 예쁜 대문으로 돌아오겠습니다앗~

저도 검색해서 겨우 겨우 했는데
지금은 또 기억도 안나네요.
바꾸고 싶어도 못바꿔요.ㅋㅋㅋㅋㅋ
꼭 예쁜 대문으로 돌아오세요~~

으으으...ㄱ!!! 생각보다 어려운 건가 보네요! 부지런히 공부해 보겠습니다^^ 늘 감사한 럭키 여신님!

처음 뵙겠습니다. 글재주와 사진을 보니 금방 고래될 것 같네요. ㅎㅎㅎ
아직 뉴비티가 아주 많이 나네요..ㅎㅎㅎ.
저도 그랫답니다.

그쵸? 어떤 부분이 뉴비뉴비 스러운가요? 아마 먼 훗날 제가 올린 글 보면서 희미한 미소를 띄려나요? ㅎㅎ 초짜티 내고 싶지 않은데 어쩔 수가 없네요~ 하아아 ~~!!! 격려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결혼전까지 20년 넘게 살았던 동네라 더욱 반갑네요.. 정말 양재천은 좋은 쉼터가 된 것 같습니다.

오! 어쩌면 같은 시기에 동네 주민이셨던 것 같네요^^ 양재천은 봄마다 가는데 갈 때마다 좋았던 것 같아요~ 반겨 주셔서 고맙습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보팅해 주셔서 감사해요^^ 님 같은 따뜻한 분이 계셔서 스팀 활동이 더 즐거워지는 것 같아요. 저도 곧 힘을 잔뜩 쌓아 보팅하러 다니고 싶네요!

양재천은 여의도에 비해서 아주 조용하고 걷기 좋죠.^^
생긴지 오래되어서 그것만의 분위기가 더욱 맘에 들기도 하구요.
저도 자주가는곳이라.ㅋㅋ

강남지역에 아주 멋진곳을 하나더 알려드리면...
선릉을 한번 가보시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지금은 벚꽃이 다 떨어졌지만...
꽃이 만개할때 정말 끝내줍니다.^^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2차에 참가되셔서 2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금요일 『주간어워드』 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선릉 주변을 그렇게 자주 오가면서도, 정작 선릉은 한 번도 못 가봤네요.
선릉역 앞에 있는 '최인아책방'을 무척 좋아합니다.
다음엔 푸릇푸릇한 선릉 다녀와서 포스팅 남길게요~
그리고....

우와아아아!!!! 환영합니다 프로젝트!에 당첨된 거 너무 기뻐요.
와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프로젝트에 선정되신 분들께 열심히 댓글 달고 보팅으로 응원하면 되는 걸까요?
다음엔 풀보팅 지원 받고 싶습니다. 아자아자 가즈아~! ㅎㅎㅎ

kr-join 태그에 가셔서 가입인사 하는 분들에게 환영인사해주시고,
매일 환영한 수를 신청글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글에 가보시면 다른분들이 어떻게 하는지 아시게 될겁니다.^^

글 보고 방법 익혔습니다^^ 이벤트, 놓치지 않을 거예요오오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