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손가락은 자유다

in #kr-newbie6 years ago

얼마전인가부터 손목이 많이 아팠다.
옛날에 목디스크라고 한적이 있어 그래서인가 했지만 오른쪽 손목만 아픈게 이상했다
난 병원이 싫다. 좋아하는 사람도 없겠지만 난 병원보다 주사가 싫다. 우리 국민학교 (초등학교)시절 불주사라고 있었다. 말만들어도 무섭지 않은가?
선생님이 "내일 불주사 맞을거에요."라는 말을 듣고 밤새 걱정하다 온돌방에 이마를 갖다대고 열난다고 학교를 빠지려고도 했다. 결과는 학교는 갔지만 열이 있다고 불주사 패~~스!!
그래서 지금도 어깨에 불주사 흉터는 없다 ㅋㅋ.
또 말이 삼천포로 빠졌지만 아파도 병원은 될수있음 안간다. 그래도 엑스레이만 찍으려 갔는데
결과가 손목터널증후군이라네😥
좀 심해서 수술을 하던지 손을 못쓰게 깁스를 하란다.
부탁부탁을 해 반깁스로 하기로 했다.
손목터널 증후군증상은 엄지 검지 중지가 저리고 나같은 경우는 손목이 아파서 방문을 여는거조차 힘들었다.
컴퓨터를 많이 한다거나 반복된 동작을 많이 하는 사람이 잘 걸리는 병이라한다.
요즘 사람들은 컴이 없으면 살기 힘든 세상 아닌가?

이제 스팀잇에 재미들어서 하려는데~~
그래도 다행인게 손가락은 자유다.
좀 늦지만 천천히 해야지....스팀잇20171121_155048192.jpg

Sort:  

손목 터널 증후군이 깁스도 해야되는 무서운 거였군요? 간단히 며칠 쉬면 되는 건 줄 알았는데~ 그래도 손가락은 움직이시니 핸드폰으로 스팀잇 고고~ㅎㅎㅎ

ㅎㅎ 손가락은 자유예요 ㅋ

쾌유를 빕니다. 빨리 나으셔서 steemit 활동하실 수 있길 빕니다. 설마 댓글에 아기를 낳다에 쓰이는 '낳'을 사용하시는 맞춤법 파괴러는 없겠죠? 보팅하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부상투혼이신가요.ㅠㅠ
@lyr님! 700팔로워 이벤트 당첨되셨는데 왜 연락이 없으신가요.ㅠㅠ

연락하는 법을 몰라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한손'혹은 아이디 'onehand2018'로 메시지 보내주세요. 아니면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아이구, 요새 안보이신다 했더니 아프셨구나.
빨리 완쾌하셔서 돌아오세요.

이제 괜찮아요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다행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건강 조심 하시구요.

쾌유를 빕니다
이벤트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헉 오른손이네요
많이 불편하시겠어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네. 댓글 감사합니다.

쾌유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도 고맙구요

이번기회에 왼손하고 많이 친해지실 거에요.ㅎㅎ.... 빨리 나아 지시길 빌어요.^^

그렇게 되겠죠?
좋은꿈꾸세요

이런 손목터널 증후군이라니!!! 어서 회복하시길 기대합니다.


축하합니다.!
『주간어워드』 시상식 2차에 당첨되셔서 풀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매주 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니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늦은밤 선물이네요

건 가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꿈 꾸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