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팔로우 200즈음 나를 뒤돌아보며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ucky77 입니다

KakaoTalk_20170704_134458687.jpg

울 큰아들 @louispark 입니다..

엄마나이에도 스팀잇활동 사람들많으니까

엄마도 충분히 할수있어 라고 가입을 해주고

비밀번호 잊어버리면 안된다고 신신당부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팔로우 200

마냥 좋기보다는 책임감이 ㅎㅎ

처음에는 제가 인사하러다니고 팔로우신청하고 그랬는데

언제부터인가 나에게 팔로우신청하는 뉴비분들도 계시고하니

아직 나도 뉴비인데...그 뉴비라는 기준이 어디까지인지 ??


lucky77 (48)
행복한 일상을 누리며 꽃길만걷자!

196 followers387 posts261 following


명성이라는 숫치도 하나씩 올라가는 성취감도 있고

그 뒤에 따르는 책임감..

더 잘하라고 격려해주는거겠죠

저를 팔로우해주신 모든 스팀잇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Follow & 댓글 저에겐 큰 힘이 된답니다 !!!

Sort:  

저희 어머니도 가입하셨는데 활동을 많이 안하세요 ㅜㅜ
최근에 집에 일이 워낙 많아서 바쁘셔서 그런가봐요
저희 어머니의 롤 모델이 되어주세요 ㅎㅎ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
그치만 가정주부9단의 노하우로 무작정 따라하기
어머님과도 팔로우하고싶네요

와우~ 멋지십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그리고 글 중간에 ** 로 진하게 표시하는 곳이 공백이 있나 봅니다. 진하게 표시가 안 되었네요~ ^^

기타잘치는 @clarkgold 님 부러워요~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드님 비주얼이 스타급! 축하드려요. 많은 친구가 있다는 것은 인생에 둘도 없는 자랑일겁니다. 아.............생각해보니 그 중 저도 한명이네요!^^

뉴비들끼리 서로 상부상조해야죠 ㅎㅎ
감사드립니다

멋져요. 두 분 덕분에 스티밋과 조금 더 가까워지고 있는 뉴비입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좋은글로 더 자주만나요~~

아드님과 다정한 모습이 넘 행복해 보이네요^^
든든하시겠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좋게 봐 주시니 감사할뿐입니다~~

굿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굿나인 ~~

우와 @louispark 님 어머니셨다니....... 정말 보기 좋아요~^^ ㅎㅎ

300팔로우 이벤트하시던데 축하드립니다
나이를 짐작할수가 영~~~
루이스가 다니는 학교를 졸업하신듯하네요..좋은글로 자주만나요

네ㅎㅎ 같은학교를 졸업했어요^^
자주뵜으면좋겠습니다~ㅎㅎ

와 아드님께서 정말 잘생기셨네요; 배우 김무열씨랑 서강준씨 닮았습니다 ㅎㅎ @louispark님은 여러 글들 댓글에서 지나가다 보았는데 팔로우하고 좋은 글들 받아봐야겠습니다 ㅎㅎ 루이스님 덕분에 @lucky77님의 따듯한 글들도 보게되어 다행입니다 ^^

2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활동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한다했는데 ~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블러그놀러가야겠네요~

와우 좋은 아드님을 두셨습니다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하시다보면 앞으로 더 재밌어지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패밀리가족입니다.아들둘에 엄마 ㅎㅎ
잘하지는 못하지만 많은분들이 좋은정보를 올려주셔서 도움이되고있습니다

와~ 아드님이 완전 배우같으세요~
두분 보기 정말 좋으세요~~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요^^

아드님이 정말 훈남 이시네요.^^ 훈훈하시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