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사기꾼TT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저는 항상
하루에 한번씩 코코넛을 사 마십니다.. ^^
한국에 있을때는 위염약을 달고 살았는데 필리핀와서 매일 아침 코코넛을 마시다보니
위염이 어느순간 없어져 약대신 매일아침 코코넛을 마시지요..ㅋㅋ

KakaoTalk_20180821_125341961.jpg

가격은 30페소(우리나라돈으로 630원)

최근에 제가 집을 옮기면서 코코넛을 마시는 가게를 옮겼는데

코코넛가게 주인
저에게 코코넛한개 1달러(1100원)을 외칩니다. TT

여기는 세부의 제이파크 호텔 앞으로 한국인관광객이 정말 많은곳으로 바가지가 유명한곳이지요...ㅋㅋㅋ
바가지라고 크게 씌우는건 아니고 몇백원에서 천원 이정도!!!
귀여운 사기꾼들이지요..TT

하지만 현지 살면서 매일 바가지 금액을 줄 수 없으니 처음부터 똑바로 가격을 책정해야
다음날도 30페소에 먹을 수 있답니다..

뻔뻔하신 이분이 주인 냥반
KakaoTalk_20180821_125339207.jpg

나 : 여기서 1년 넘게 살았다.... 정말 코코넛 가격 1달러야? 하고 물으니...
주인: 아니 50페소만 줘
나: 너 정말 50페소 받을꺼야?? 나 여기 1년 넘게 살았다고 ....
주인: 그럼 30페소만줘

요래요래해서 매일아침 30페소에 코코넛을 먹는답니다.
현지인이 사먹는 가격 30페소

바꿈.jpg

이젠 매일아침마다 가니
크고 노오란 맛있는 코코넛을 일부러 찾아주는 센스를 발휘해 주시네요..ㅋㅋㅋ

바꿈2.jpg

Sort:  

관광객에게는 역시 비싸군요

이제 단골되신거예요?? ㅎㅎ

넵 단골이어요..ㅋㅋ 저가면 무척좋아해요...

천연과일이 천원도 안한다니 정말 싸긴 싸네요.


그냥 물대신 사먹어요...ㅋㅋ 요런싼 과일이 필리핀의 장점이지요!!

감히 현지인을 못 알아본 그 현지인이 문제였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과일값이 싸네요. 위염에 좋다고 하니 솔깃하지만 한국에서는 코코넛맛 음료수나 먹어야 하네요..ㅠ.ㅠ

푸하하하하
제가 좀 하얗고 한국인처럼 생겼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TT

그래서 못알아보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지인 가격으로 먹어야죠!ㅋㅋ

넵...
조금씩 조끔씩 더주고 그랬는데...
이건뭐 매일그러니
제법 큰돈이 나가서
이제는 더 주는것없이 그냥 제값주고사요..ㅋㅋ

오. 코코넛이 위에 좋군요..
그럴것 같은게 코코넛의 성분이 위를 보호해줄것 같아요....
위염이 나으셨다니 다행입니다 :D

넵 제가 건강블러그도 운영하는데... 거기나온거보고 알고있어서 오자마자 코코넛 드링킹 ㅋㅋ

베트남에서 코코넛 많이 마시고 다녔는데
노점에선 500원을 받았구요
가게에선 1000원 정도 받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가게는 냉장고 보관 비용을 받는듯
시원하게 한통 마시고 싶네요^^

ㅋㅋㅋ 동남아에서의 특권이죠...ㅋㅋ
세부는 다른 지역에비해 물가가 높은편입니다.

현지인가격 40%세일 대단하네요 ㅎ

한국관관객들이많다보니....
한국인만보면
금액을 더불러요...TT

완전 호구로 아는거죠...
그래서 좀 서글퍼요...

저리저리 조금씩 뜯기는 돈이 어마어마할듯...

저도 첨엔 알면서두 주고그랬는데 거의 모든 필리피노들이 달라고하니깐
나중엔 밉더라구요..ㅋㅋ

코코넛이 생각보다 달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어떤지 알려주세요
태그를 3개 밖에 안쓰시네요 태그 5까지 쓸수 있으세요.
해외 사시니까 kr-overseas
일기 일상생활은 kr-life
추천드립니다.

오호....
아 넘넘 감사합니다..
그렇지않아도 테그 어떤걸 더달아야할까 고민만하고 몰라서 헤메고 있었거든요...
감사
감사...ㅋㅋㅋㅋ

맛은 밍밍한데 몸에좋다니 물대신 마시는거예요...
근데 마시다보면 특유의 코코넛의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ㅋㅋ

한마디 더
센스쟁이 ㅋㅋㅋㅋ

https://cafe.naver.com/steemit2

@lucky2님께서 운영하시는 스팀잇 까페에용
놀러오셔서 좋은정보 많이 얻어가세용

러비님 짱짱맨 태그 철자 하나 깜박하셨어요!!!

와.. 한국 편의점에 코코넛워터 비싸게 파는 거 생각하면...
진짜 천국이네요 ㅎㅎㅎㅎ
1년 살았다고 하니까 깎아주는 아저씨도 ㅋㅋ
귀여우신 것 같아요ㅋㅋㅋ

넵 과일은 가격이 싸서 천국인데...
다른게 비싸서 한국살때 생활비가 들어요...TT

세부는 다른 지역에비해 물가가높아요...ㅋㅋ한국보다싸지만
저의 스팀잇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인여되어요.. ^^

관광객 상대로 비싸게 받는건 어느나라 가도 다 똑같나봐여 ㅎㅎ

그러니깐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