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귀여운 사기꾼TT

in #kr-newbie6 years ago

코코넛이 생각보다 달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어떤지 알려주세요
태그를 3개 밖에 안쓰시네요 태그 5까지 쓸수 있으세요.
해외 사시니까 kr-overseas
일기 일상생활은 kr-life
추천드립니다.

Sort:  

오호....
아 넘넘 감사합니다..
그렇지않아도 테그 어떤걸 더달아야할까 고민만하고 몰라서 헤메고 있었거든요...
감사
감사...ㅋㅋㅋㅋ

맛은 밍밍한데 몸에좋다니 물대신 마시는거예요...
근데 마시다보면 특유의 코코넛의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ㅋㅋ

한마디 더
센스쟁이 ㅋㅋㅋㅋ

https://cafe.naver.com/steemit2

@lucky2님께서 운영하시는 스팀잇 까페에용
놀러오셔서 좋은정보 많이 얻어가세용

러비님 짱짱맨 태그 철자 하나 깜박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12.11
ETH 2610.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