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두끼만 먹고 산다는 아이들..TT

in #kr-newbie6 years ago

오늘도 난
여기 저기를 누비고 다닌다...

길을가다
나무에서 노는
동심을 자극하는 요정같은 아이들 발견

자르기완료.jpg

3남매로..
엄마를 기다리면 놀고 있다고한다..
엄마가 일을가셨는데 엄마가 와야 밥을 먹을 수 있다면서

엄마가 언제쯤 오냐
물어보니 저녁때쯤 오신다고 TT

그럼 그때 점심과 저녁을 먹는거냐 물어보니
그렇다고..TT

원래 아침과 저녁만 먹는다고 한다.
아 충격이다TT

아이들.jpg

마음약한
이 아줌마 가만히 있을 수없지...ㅋㅋㅋㅋ
아이들에게는 무한대로 약한TT

급한대로
근처에서 먹을 것을 샀다.( 찹쌀로 만든 필리핀 간식 (1개당 5페소 110원))

먹빵.jpg

아이들 허겁지겁 먹는 모습에
차마 먹는거 까지 찍을 수 없었지만 아이들 먹는걸 보니 넘 뿌듯....

아이들55.jpg

돌아오는 길에
이 뿌듯한 기분은 뭔지....

앞으로 좀 베풀면서 살아야겠다...ㅋㅋㅋㅋ

Sort:  

우리나라도 예전에는 저렇게 못 먹는 아이들 많았었는데 지금은 그런 일이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없져. 베푸는게 좋은건데 먹고살기 바쁘다보니 ㅠㅠ

넵 맞아요... 지금도 있을 수 있는데 저희가 몰라서 그럴 수도.....

Hello @lovey42,
We Love You and What You Do Here.
Thank you for posting this to the STEEM Network.
We have some statistics about your account, very interesting.

Average Votes Per Post: 21.125
Average Replies Per Post: 30.875
Average Post Word count: 101.75
Follow us for for more information. Show Your Supprt for @WeLoveYou by Delegating STEEM Power, with one of these handy links, select a level 1SP, 5SP, 10SP, 100SP, or Donate to Help Support
Smooth Posting,
@WeLoveYou.
We can also resteem and upvote more of your posts

Learn More, Read Our Introduction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30 resteeming with @WeLoveYou only costs 0.001 SBD

정말 너무 잘 하셨습니다..
너무 보기 좋습니다.
이런 글이 정말 많은 보팅을 받았음 합니다.
보팅받은것으로 또 베풀 수 있기를..바라는..

아웅 !!!!
칭찬해주시니 제얼굴에서 미소가 씩!!!하고 가라앉질 않네요...

역시 칭찬이라건
애구 어른한테는 약이되고 살이되는거같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 별말씀을요 정말 너무 좋은 일 하셨습니다!

저도 두끼만 먹어요 저도 좀 주세요

사실
저도 두끼만 먹고 살아요 !!
저랑 같이 동냥다니실래요..ㅋㅋㅋㅋ

주린 배를 움켜쥐고..동참하겠습니다

여기에 줄서면 되나요?

베풀수있는 여유가 있을때 참으로 행복하죠.
잘보고 갑니다 @lovey42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는데 엄마다보니
꼭 우리아이들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

마음이 약하신게 아니라 이쁘신거에요!!^^
저렇게 이쁜 아이들이 먹을것도 제대로 못먹고 지내다니...
오늘 반성좀 해야겠어요 ㅠㅠ

이런 아이들이 수두륵해요...TT
그래서 너무 안타까워요

마음착한 아줌마.. 따뜻한 마음 보기 좋습니다.

두끼가 서로 다른 상황으로 교차가 되네요.
매번 해줄수는 없으니 3끼ㅡ먹는 방법을 찿아 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마음씨 착한 아줌마 좋아요. 굿! 굿!

여기 현지를 다니다보면 구걸하는 아이에서부터 저런 아이들까지 무척이나 많아요...
그래서 너무 안타까워요...

그리고 저 착하지않은데TT
여기다니다보면 아마 다른분들도 별 부담없는 가격이니까 그렇게하셨을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칭찬에 ㅋㅋㅋ
또 씽긋 웃게되네요.... 칭창은 고래도 춤추게한다...ㅋㅋㅋ
감사합니다.

빠른시간내 고래가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마음은 다들 착하지만 행동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착하고 용기있는 것으로 변경 하겠습니다.^^

러비님 지난 댓글에도 적었었는데요.
짱짱맨 태그 g하나가 도망갔어요!!;;

아하.... 감사합니다...
아직태그에 대한 개념이없어서...

g 이녀석이 도망갔군요....!!!
거기 있으랬더니만 TT

다시한번 채크해봐야겠어요...

신경써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

요런 인터넷공간에 이런 고마운분들이
그냥 지나쳐도 되시는걸ㅋㅋㅋㅋ

감사감사감사감사....ㅋㅋㅋㅋ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에게 추억선물 하셨네요! 아이들 밝은 모습이 보기 좋네요!

밝은것도 있는데
삼남매 인물인 남달라요...ㅋㅋ
넘 이뻤어요

하아...요정같은 아가들 눈망울은 다 맑은데...ㅠㅠ먼저 말 걸고 챙겨주기 쉽지 않으실텐데ㅜㅜ진정한 짱짱맨입니당ㅋㅋ

ㅋㅋㅋㅋ
넵 참 아이들이 해맑아요....

근데 제가 좀 성격이 아이들한테는 오지랍이라 말은 잘걸어요..ㅋㅋㅋ
아줌마가 다그렇지요 ㅋㅋㅋ

댓글 감사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265.20
ETH 3320.3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