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 두끼만 먹고 산다는 아이들..TT

in #kr-newbie6 years ago

마음착한 아줌마.. 따뜻한 마음 보기 좋습니다.

두끼가 서로 다른 상황으로 교차가 되네요.
매번 해줄수는 없으니 3끼ㅡ먹는 방법을 찿아 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마음씨 착한 아줌마 좋아요. 굿! 굿!

Sort:  

여기 현지를 다니다보면 구걸하는 아이에서부터 저런 아이들까지 무척이나 많아요...
그래서 너무 안타까워요...

그리고 저 착하지않은데TT
여기다니다보면 아마 다른분들도 별 부담없는 가격이니까 그렇게하셨을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칭찬에 ㅋㅋㅋ
또 씽긋 웃게되네요.... 칭창은 고래도 춤추게한다...ㅋㅋㅋ
감사합니다.

빠른시간내 고래가 되시길 응원드립니다.

마음은 다들 착하지만 행동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착하고 용기있는 것으로 변경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