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입니다! 천천히 시작해보려고요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자기소개부터!

"가입은 3월에 했지만, 첫 글은 5월에 하하;;"

안녕하세요, 첫 게시물을 작성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지방에서 대학교에 다니고 있답니다. 저는 또래들과 다른 취미를 가지고 있어요. 평소에는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에 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고, 요즘에는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기술들도 열심히 배워보려 시도 중이죠! (그렇다고 전문성이 높지도 않아요.)

새로운 전자제품을 먼저 접하는 사람이라는 뜻의 얼리어답터(earlyadopter)라는 말을 아실 것으로 생각해요. 반대로 저는 항상 새로운 물건이나 정보를 늦게 접하거나 사용해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저보다 빠르게 정보를 알아오는 사람들이 훨씬 많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른(early)' 대신 '늦은(late)'을 붙여서 레잇어답터(lateadopter)로 별명을 정했답니다. 전자기기나 최신 기술에 대해 아는 것은 비슷하지만 저만큼 관심을 두고 찾아보는 친구들은 많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스팀잇에서 이 점을 살리려고 해요!

앞으로의 진행 방향은?

1. 최신 모바일기기 리뷰, 아니 근거 없는 생각일지도..

다들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으실 거에요. 저도 마찬가지이고요.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면 기기의 스펙이나 커뮤니티, 해외포럼 등 평소 제가 제품을 알아보던 방식으로 얻은 생각이나 결론들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물론 제품을 직접 만져볼 기회가 생긴다면 사진도 촬영해가며 올려볼 생각입니다.

2. 내가 생각하는 괜찮은 책

베스트셀러나 남들이 추천하는 책보다는 신간 도서의 목차를 읽어보고 흥미가 가는 책을 구매해서 읽는 편이에요. 평소 독서량이 부족했던 편이라 생각을 잘 정리해서 표현하는 능력도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어요. 다른 분들이 읽으시기에 다소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감상평이 될 거에요. 하지만 점점 나아질 것이라 생각하며 꾸준히 독서 후기를 작성할 생각입니다.

3. 새로배운 최신기술 소개하기

앞으로 4차 산업혁명에 관련된 핵심기술들이 있다면 배울 계획이고 배운 것들이 유익한 정보라고 생각하면 스팀잇에 작성해보려 해요. 현재 3D 프린팅과 IoT 기술을 기초 수준에서 배울 예정이고, 나중에 데스크톱을 새로 조립하면 코딩과 인공지능 알고리즘에 대해서도 공부하려 해요. 여러분들께도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데스크톱 조립기도 올려볼게요.)

4. 일상

일상 속에서 재미있는 사건들이 있다면 올려보려 해요. 가끔은 일상적인 흔적들도 남기고 싶거든요.

마치면서

단순히 블로그 관리보다도 저를 발전시키는 활동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요. 물론 여러분들께도 재미있는 게시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죠! 첫 게시물은 간단하게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들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하려 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 게시물에서 찾아뵙겠습니다. 

Sort:  

공들여 써주신 가입인사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티밋 생활 되길 기원합니다^^

p.s 최신 기술 소개하기 포스팅 상당히 기대되네요~~ㅎㅎ

기대에 부응하는 게시물이 되어야 할텐데 걱정이에요. 다음주부터 인공지능 딥러닝도 배우기로 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오홋 방갑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빠르게 첫 댓글을 받아보다니, 기쁩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 합시다 ^^

처음에 잘 모르고 어렵더라도 꾸준히 하시다보면 보상과 많은 관심받으실 거에요~! 파이팅!

감사합니다, 꾸준히 해보려고요! 파이팅!

반가워요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반가워요! 야심한 시각에 들어오셨군요ㅎㅎ
환영합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들이 많으니 꼭 읽어보시고 즐거운 스팀잇을 하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야심한 시각에 댓글을 달아주셨군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다들 첫 게시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나도 기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최근들어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좋은정보가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올리실 글들이 많겠네요.
이렇게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금요일에 일이 많아서 보고 댓을글 못달았어요 ㅠㅠ.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많은 곳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세요.
맛집 포스팅시 주소, 전화, 상호를 적은 후 태그 muksteem 적으시면 보팅 해 주러 옵니다.
스팀잇을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오호 좋은 정보입니다! 가끔 먹방 찍으면 달아봐야겠어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마크다운도 잘 사용하시고, 글도 잘쓰시고,
금방금방 레벨업 되시겠네요 ^^
태크에 짱짱맨을 등록하시면 좋은일이 일어날꺼에요 ^^

짱짱맨 헤시태그하면 다른분들이 더 많이 볼수 있나봐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