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토렌트의 차량이야기] 그랜저랑 다른 길을 걸어가고 있는 k7 신차장기렌트 업체별 가격은 실제로 얼마나 차이가 나는 것일까?

in #kr-newbie7 years ago

갑자기 든 엉뚱한 생각인데... 스팀이 엄청나게 오르면 자가용 비행기 리뷰도 올라올까 하는 상상을 했습니다 ㅋㅋㅋ

Sort:  

저는 처음 스팀잇 알고 이거 보팅으로 한 100만원씩 할인해줄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중에 시스템적인 것을 알고 쉽지는 않겠다는 판단은 들었지만요 ㅋ
그리고 그렇게 보팅을 받아서 할인해주는 것이 스팀잇이 나갈 방향인지는 또 모르겠습니다
구성원들이 그걸 원한다면 가능하겠지만
대다수의 구성원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다른 사람에게 갈 보상을 가져가는 것
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도 여기저기서 그런 방식으로 진행되는 사업들이 꽤 있습니다. 제 생각은 잘 아시겠지만...

네 올려주시는 포스팅 꾸준히 잘 보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하는 입장에서는 이윤만 생각하면 단순한 결론이 나오지만
스팀잇을 알아 갈수록 조금 더 조심스러워지는 것 같습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 받았습니다.

아닙니다
여러 글을 읽어가면서
스팀의 다면적인 부분들을
제가 많이 배워가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 내주셔서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따뜻한 오후 되세요!!

더럽게 추워서 따뜻한 오후를 보내기는 힘들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847.79
ETH 2291.5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