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일기] 다이어트 일기, 시작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kaelin 입니다.

최근들어 살때문에 고민이 많습니다.

평생 이런 걱정을 해본 적이 없는데, 한 번 살 찌는 속도가 붙기 시작하니 통제가 되질 않네요.


저는 원래 엄청 마른편이었습니다.

20대 초반까지만 해도 키 180에 몸무게가 60kg 정도였거든요.

그러던게 군대를 다녀오면서 15kg가 붙고,

결혼한 이후에 다시 10kg이 넘게 붙으면서

어제 저녁 기준으로 86.7kg가 나오더군요.

엄청나지요ㅠㅠ


원래 입던 옷들은 꽉 껴서 입기가 불편하고

강연이나 중요한 미팅도 늘어가기 시작하면서 사람들 앞에 서야 할 일도 많이 생기는데

새로 옷을 사자니, 그보다는 살을 빼는게 맞는것 같은데

두 달 정도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식탐과 게으름으로 영 지지부진합니다.


그래서 결심한게,

스팀잇에 다이어트 과정을 올려보자는 것이었습니다.

사람들 보기 부끄러워서라도 꾸준하게 열심히 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앞으로 1주일 단위로 그 주의 운동량, 소모 칼로리, 식단과 몸무게를 올리고

몸의 변화와 그에 따른 느낀점을 공유하려 합니다.

그 시작으로 어제의 데이터를 올립니다.




[2018.05.16]

  • 몸무게 : 86.7 kg
  • 활동량 : 759 cal
  • 식단
    아침 : 랩노쉬(대용식)
    점심 : 오므라이스
    저녁 : 랩노쉬(대용식)
    간식 : 삶은계란 1개, 계란후라이 2개
  • 운동량
    실내 사이클 : 10.65km / 30분




목표는 내년까지 75kg으로 몸무게를 낮추는 것입니다.

꾸준히 버텨보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오옷!! 기대하겠습니다^^; 저두 사실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이게 참 쉽지가 않네요.. 옷이 다 안맞아요 ㅠㅠ

쭈그려 앉았을 때 배가 푸짐하게 접히는 비참함이란...ㅠㅠ 다이어트 동참하시겠습니까?ㅎㅎㅎ

ㅋㅋ 원래는 한번만 접혔는데 이제는 두번 접히는 느낌 ㅠㅠ

ㅠㅠ 그 느낌을 아는 제가 또 슬퍼지네요ㅠㅠㅠㅠ 오늘은 밥 반공기만 먹어야지...

응원합니다!! 저랑 체격이 비슷하시네요 ㅎ 70대 초중반정도 되야 몸이 가벼울것 같긴한데...저는 개미지옥과 같은 반주와 야식에서 헤어나질 못하겠습니다 ㅠㅠ ㅋ

맞아요. 제 키에 그 정도 몸무게일때가 딱 몸도 가볍고 체력도 좋았던 것 같아요^^

야식 없이 대체 어떻게 살까 좌절스럽지만, 그래도 일단 도전해보려고 합니다ㅎㅎㅎ

응원해주세요!!:-)

와... 이렇게하셔서 꼭 다이어트 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나중에 꼭 따라서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화이팅

부끄러워서라도 좀 더 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꼭 성공하겠습니다^^

정말로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랩노쉬..! 파이팅입니다.
저는 밀스를 먹고있어요 ㅎㅎㅎ

앗, 전 밀스랑 랩노쉬 번갈아가면서 기분따라 먹고 있어요 ㅎㅎㅎ 동지네요^^

저 역시 다이어트 포스팅을 올려 볼까 고민이 많던 차에 너무 용기 있는 포스팅을 만나네요. 저 역시 군대 이후 엄청나게 살이 쪄서 이후로는 감당이 어려울 정도죠. 178cm에 68kg정도였는데 지금은 ㄷㄷㄷ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부디 좋은 결과 있길 응원드립니다.
gazua.png

어제 벌써 살짝 무너지는걸 느껴서 오늘 또 다잡는 중입니다ㅠㅠ 용기를 낸 만큼 결실이 있어야 하는데 압박감이 확실히 크네요. 목표 달성까지 가즈아~~!!:-)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