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sory님께서 보내주신 책갈피가 도착했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점심먹고 집에 와보니 우편함에 편지가 도착해있네요.
@sonsory님께서 이벤트 당첨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저기 보이는 그림도 직접 그리신건가요?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20181102_141205.jpg

이 책갈피 정말 사용하기 좋습니다.
기존에 쓰던거는 책읽은 곧에 다시 책갈피를 꽂아넣어야 했지만 이건 그럴필요가 없네요
그냥 읽고 책을 덮어도 읽은 자리가 딱 표시가 됩니다.
정말 대박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20181102_141304.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ooza] 비트소닉 관련 투자일지: 운칠기삼?

오랜만의 투자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요새 스팀몬스터 게임과 트레이딩 하느라 바빠서... 저의...

Sort:  

오, 다행이 일찍 도착했군요! 상세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자동책갈피 수지인에 그려진 이미지는 저희 팀의 인턴 Minjoo가 그린 그림이고, 편지지는 저희 팀의 모든 것 담당 @zenny 가 그린 그림입니다.
.
그럼 제 그림 솜씨는 어떠냐고 여쭤본다면... ㅎㅎ.. 민망합니다;;

메인이벤트도 기대해봅니다
이거 정말편하게 잘만드셨네요
동영상으로 메커니즘을 설명하려했으나 괜히 오버하는것같아서 글로대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인사말에 댓글달아주셔서 구경왔어요~^^ 새로운 책갈피가 생기셨군요~짝짝짝~!! 저도 책을 좋아해요~ 요즘 읽는 책이 있는데..진도가 잘 안나가네요~^^;; jinbyungwon님~ 항상 행복하세요~^^ 보팅하고 가요~^^

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디클릭 & 보팅 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Congratulations @jinbyungw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오늘 받았습니다.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책갈피가 이쁘네요 ㅎㅎ 저도 이벤트 꾸준히 확인하면서 찾아봐야겠습니다!! 어제 시작한 피래미 보팅이지만 받아주십쇼 ^_^

저도 피래미에요
피래미든 어쨋든 보팅은 소중합니다
놀러갈게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책갈피 예쁘네요~ 보클하고 가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책갈피,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 했는데.....탈락의 고배를 ~~
제 블로그에 찾아 오셔서 글 읽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여러달만에 글 올리고 뻘쭘해 하고 있었는데 .......팔로우 합니다^^

그림이 제취향이네요ㅎㅎ 저도 나중에 이벤트참여해보겠습니다!

허영만 화백의 3000만원입니다. 일흔이 넘으신 나이에도 아직 작품활동 열심히 하시니 젊은이들이 배울것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