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함 속에 새집이 있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5 years ago

우편함이 열려있어서
왜 ?
고장났나하고 봤는데

어머나~~~
왠 새집이~~~

그래서 들여다 보니
언제 갖다 놓았는지~~~

새집이 지으질 동안 한번도
의심없이 지금껏 지낸것이다.

나도 참. .. ....
지금은 사람들이 자꾸 봐서 그런지
새들이 집을 나갔다고 한다,

못 본게 아쉽지만
아주 작은 새인건 틀림없다.
작은우체통이니까~~~

어쨋든
지금은 새가 없다.
완전 바닥이 드러나 ~~~
없어지고 만것 같아 안타깝다.

여기에 살면서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았겠지?
여기에 있으면서 안심하고 살았겠지?

사람들 틈으로 들어와서 같이 사는것
힘이들텐데~~~~

어디서든 마음껏 날아다녀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와 신기합니다^^

아이들이 그곳에 있을 줄이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와..

저긴 아무도 터치 못 할듯..ㄷㄷ

이제껏 몰랐다는게 신기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 날아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잘 날아가겠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odolbak-aaa님이 iris2356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aaa님의 [한줄리뷰이벤트] 지난주 당첨자 발표^^ !! & 이웃분들의 주말 풍경!!

...ub>

fur2002ks
주말은 역시 방콕이죠~~ 벽만 봤네요~ㅋㅋㅋㅋㅋ


iris2356축구 봤어요. 태극전사들의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하는 모습들요. 어린 친구들이 장합니다. 장한 일을 해냈지 말입...

새벽까지 잠안자고 봤죠.
어린태극전사들이
대단한 일을 해냈어요.
자랑스런 대한의 전사들.
멋있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몰랐다는게 더 신기하네요^

그러게요.
그만큼 생각없이 다녔단 얘기.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38.08
ETH 3100.5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