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지난주 당첨자 발표^^ !! & 이웃분들의 주말 풍경!!

in #aaa5 years ago

contest.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 안내입니다.^^



1. 오늘의 영화


2. 박스오피스 (각 50 AAA 지급)

  • @feelsogood (28), @son10001 (28), @epitt925 (25)

    괄호안의 숫자는 적으신 숫자입니다.
    박스오피스는 맨인블랙 주말관객수의 십단위와 일단위 2자리를 맞추는 이벤트였습니다.
    KOBIS(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맨인블랙 관람객 자료
    주말 총 관람객 : 340,128명
    토요일(6/15) : 188,970 명
    일요일(6/16) : 151,158 명



3. 인물 열전


4. 이벤트 안내

  • 한줄리뷰이벤트는 한주에 3~4 회 정도가 진행됩니다.
  • 매주 월 또는 화요일에 지난주 이벤트 당첨자를 한번에 발표!
  • 이벤트 특성상 모든 댓글에 답변을 달지는 못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줄리뷰이벤트 때마다 항상 댓글로 많은 참여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힘들지만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도 많이 주시면 더 풍성한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가긴 서운하니 이웃들의 주말풍경을 함께 보실까요???^^

이웃들의 주말 풍경!



@wangpigon
이번 주말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가족들하고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곳 광명동굴과 가족들 나들이의 성지인 뚝섬 유원지에 다녀왔네요. ㅋ


@viance
주말에 꼭보는게 나혼자 산다에요. 요즘 좀 재미가 덜하긴하지만 예전 무한도전처럼 습관화 되었네요. 주말! 하면 나혼자산다! ㅎ


@epitt925
어제 7시부터 9시까지 조기 축구했는데 컨디션이 좋아서 해트트릭했습니다.
한국 축구의 울분을 토해 낸 하루였네요^^


@realprince
주말에 AAA 봤다고하면 안믿으시려나 모르겠네요. ^^


@jungjunghoon
저는 주말에 출근했습니다 ㅠㅠ


@ldh1109
케이블에서 엑스맨 퍼스트클래스 하길래 또 봤습니다. 역시 엑스맨 시리즈 중에 제일 잘 만든 편인 것 같습니다. 10번쯤은 본거 같은데 또 봐도 재미있네요 ㅎㅎ


@tailcock
축구 경기 속편을 봤습니다. 역시 전편보다 나은 속편은 없네요. 그래도 재밌게 봤네요.


@twinpapa.aaa
저는 주말에 재래시장 구경하고 왔네요^^


@ldsklee
주말 영화 몇편 봤네요. 포스팅 할까 생각중입니다. ㅎㅎ


@dmsqlc0303
주말에 시아버님 생신이라 밥먹고 다같이 보이스 봤어요^^~ 평소 무서워서 잘 못보는데 다같이 모이니 잔인한장면도 느낌이 덜해지더라구요^^~


@bluengel
주말에 간만에 야외로 남양주 경강로 파아란 하늘 보았어용~💙


@mimistar
주말에 친정 식구들을 봤어요.^^ 이제 댓글 쓰고 기생충 보러 갑니당.^^


@skuld2000
주말에 오랫만에 어벤저스 인피니티워 를 넷플릭스로 봤습니다. 다시 봐도 대단한 영화입니다


@son10001
영화도 보고 목욕도 가고 친구도 좀 만나고 할 예정이었지만... 하루종일 잠만 퍼질러 잤네요. ㅜㅜ


@kstop1
복면가왕 재미있게 봤습니다.


@happy-banguri
공부방 아이들과 시험 준비 했습니다. 앞으로 3주를 더 해야 합니다. ㅠㅠ


@jhani
금요일 밤에 심야영화로 기생충을 보고, 혼술을 하며 그 영화에 대한 리뷰를 훑어보다가, 토요일은 아주 그냥 푸~~ 욱 잤습니다. ^^ 일요일엔 묵혀둔 밀레니엄 3부작을 보려다, 여행병이 도져, 엄하게 호텔예약 사이트와 비행기 가격표를 보다 잠들었네요...ㅋ (월요일은 언제나 피곤...ㅠ ㅠ)


@futurecurrency
주말에 ...골프프로봤네여 .. 흐흐^드라마나 영화체질이 아니니 ㅡ.ㅡ


@kgbinternational
U-20 축구 결승전과 연속극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을 봤지요.


@hee4552
전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열심히 만화 도라에몽과 짱구를 몇시간동안 봤습니다. 아직도 짱구의 울라울라가 기억이 나네요 ㅎㅎ


@crowsaint
주말에는 아이들과 수영장엘 다녀왔지요. 아침에 갔는데 폐장한 후에나 나온... 몸도 마음도 지쳐서 일요일도 멍하니 있다가 패스... 그나마 몸이 움직일때쯤... 잘시간이라 가볍게 존윅한편 보고 기절했다는...=_=


@strosalia
주말에는 간만에 기차타고 여행을 했네요. 행선지에서 좋은 것 보고 맛있는 것 먹는 것도 좋았지만, 기차 유리창 너머로 볼 수 있는 바깥 풍경도 좋더라구요.


@feelsogood
주말에 영화 미성년을 봤어요. 드디어 aaa 리뷰쓸 소재는 생겼는데;; 언제 쓸지 ㅠ


@fur2002ks
주말은 역시 방콕이죠~~ 벽만 봤네요~ㅋㅋㅋㅋㅋ


@iris2356
축구 봤어요. 태극전사들의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하는 모습들요. 어린 친구들이 장합니다. 장한 일을 해냈지 말입니다.


@dorian-lee
이상하게 주말은 집안일 하다 보면 시간이 다 가요~. 다음에 마누라 컨디션 좋아지면 집에서 영화 같이 보자고 해야죠.


@maikuraki
주말엔 부인과 캠핑장에서 '별'을 보았습니다.


다음주 여러분의 주말은 어떨까요??^^


덧붙임

  1. 당첨된 AAA 토큰은 @hodolbak 계정에서 전송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6만 스테이킹)
Sort:  

항상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싸뵹~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입니다 ㅎㅎㅎ
호돌형님도 즐거운 하루 조내세요~^^

제가 박스오피스 맞췄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항상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한주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그냥 찍었는데 박스오피스 당첨!!
오늘도 이벤트로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합니다. ^^

와우~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오늘도 즐거운 하루로 시작합니다. 호돌박님도 오늘 좋은 하루 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보내보자구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재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29.24
ETH 2376.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