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군점에서 산 불량간식♥불량간식은 사랑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문구점 같은데 가면 몇백원씩 하는 불량간식 있잖아요

어제 유튜브에서 불량간식 관련 영상 보다가 먹고싶어서 어제 문구점 들렀다가 산건데

제가 젤리종류를 좋아해서 이걸 집어왔어요

image
image

생긴건 희한한데,

엄청 완전 진짜!!@@ 새콤해서 잠이 다 깨는듯한ㅋ

그래도 자꾸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결론은 불량간식은 사랑이다

도저히 맛없을수가 없다!!!ㅋㅋ

오늘부터 또 전국적으로 비가 오네요

비온뒤에 기온이 뚝떨어진다는데 이럴때 감기 잘 걸리는거 아시죠?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 하세요

안그럼 저처럼 고생합니다ㅠㅠ

오늘도 존하루되세욧^^

Sort:  

불량식품어렸을때엄청먹었죠 먹은지가언젠지기억이잘....ㅋㅋㅋ파는곳보이면사봐야겠어요^^

저도 엄청 나게 오랜만에.. 언제 먹어도 맛나긴 하더라구요 ㅋ

보기만해도 새콤달콤함이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

새콤새콤.. 지나치게 새콤한데 자꾸만 손이 가는 희한한 맛이에요 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오늘도 매번 감사합니다... 꾸벅

커가면서 건강건강생각하니까 맛있는 불량식품이라고 하는것은 하나둘 끊게되네요..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저도 한동안 안먹고 있었는데 유튜브에서 불량간식 리뷰하는거 보니 갑자기 생각나서.. 저도 한번 사봤답니다 님도 존 하루 되세욧

역시 먹거리 리뷰는 보기만하는것으로 만족하기 힘들죠..ㅋㅋ

쫀득이 저도 좋아해요 ㅋㅋ

새콤달콤 완전 맛나답니다

아 침샘자극 ㅎㅎㅎ
이런거 너무 좋아요!!!
좋은하루되세요^^

새콤새콤한데 자꾸만 손이 가요

ㅋ. 추억을 먹는거죠..

맞아요 그런것 같아요 님 말 들어보니 딱 그렇네요 추억을 먹는다는 말

앗 쫀드기인가요?!ㅋㅋㅋ
아폴로는없나요?!!?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

아폴로.. 아폴로도 완전 좋아했는데.. 인터넷엔 많이 팔던데,,, 한번 찾아볼까봐요,, 이참에 ㅋ

오호~~인터넷!!ㅋㅋㅋ 찾아보면 있지싶어요 ㅋㅋ
그래도 문방구 앞에서 쪼그리고 앉아서 먹는 아폴로맛은 안나겠지요?ㅋㅋㅋ

어렸을 때 문구점에서 불량식품 엄청 많이 먹었지요. 추억이 새록새록....천연색소사용이라니 불량식품이라 하기 애매하네요~

그러고 보니 또 그렇네요...ㅋㅋ

하하하하 마자요 가끔 학교 옆 문구점에 들리면

아주 신세계죠 ㅎㅎㅎ 스르르 침이 고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어렸을땐 학교 문구점 문턱 닭을도록 드나들었던 기억이.. 다시금 떠올라서... 너무 좋았어요

크~~ 저도 잠시 옛 추억이 떠오르네요^^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좋은 꿈 꾸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