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가서 쨈 발라먹어야쥐♥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저희집, 시골에서 그냥 먹을만큼 자두농사까지는 아니고,

자두 나무를 키우거든요... 그래서 얼마전에 자두를 완전 많이 따왔는데...

다 못먹어서 결국은 물러져서 먹기 대략난감해진거에요..

그런데 엄마가 자두쨈 한다고..

자두쨈?

자두쨈은 어디에서도못본듯한...

출근해서도 머릿속은 내내 자두쨈 생각뿐ㅋ

퇴근해서 집에가보니 정말 자두쨈이 완성되어 있었음 ㅋ

1차 실패 했는데 완전 시큼.. 설탕을 더 넣고 졸이다 보니까 시중에서 파는 자두쨈이..

식빵 사가서 쨈 발랑서그야쥐♥♥♥


저는 내일부터 여름 휴가 시작이에요

계획은 그저 방콕일테지만..

역시 집이 젤 시원할테죠?ㅋ

나가면 개고생ㅠㅠ

Sort:  

휴가는 역시 방콕

또는 시원한 도서관이죠

휴가 잘 보내시고....
밖에 나가면 진짜 고생하긴 한데 요즘 날씨는 집에도 더울듯!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두쨈이라
새롭네요^^

휴가 시원하게 잘보내세요

쨈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
직접 만들어 먹는 쨈은 더 맛 있을 것 같네요.

돈 많이 들고 호텔가지않는 이상 바깥보단 집이 최고지요. 자두쨈 생소하지만 설탕넣었으니 맛있겠죠?
ㅎㅎ

집이 최고~~~~ ㅎㅎㅎ
빵이 최고 ㅎㅎ

쩀은 그냥 당분있는 과일이면 다 설탕 넣고 끓이면 되는것 같아요 ㅋㅋ
저희집 냉장고에 자두쨈은 없지만,, 여러 쟴들이 살고 있네요 ㅋㅋ

식빵 쨈조합은 찰떡궁합이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