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내내 드라마 몰아보기 시행중 ㅋ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4bvpkqio6d.jpg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뭐 하고 놀까??? 고민하다가 또 스팀잇에 방문하고야 말았네요

팅가 팅가.. 아침에 일어나서 인간극장 보고... 엄마 아빠 동생 출근하고... 나면?

저는 그때 부터 제 세상이 온거죠... 아실분들은 아실테지만, 특히나 이번주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가 유독 많더라구요... 요즘은 공중파보단 종편 케이블 이쪽이 더 재밌음...

시정률도 이쪽이 더 많이 나오는거 다들 인정??

그중에서도 월화에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라는...
열일곱에 사고를 당해서 깨어났는데 자기 나이가 살이라는...
양세종 배우님 나온다고 해서.. 시청률도 괜찮다고 해서 한번 봤는데 겁나 웃김...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 완전 노숙인처럼 나오는... 망가짐도 두려워 하지 않는 ㅋㅋㅋ

2018-07-27-15-01-19.jpg
2018-07-27-15-01-52.jpg
이 얼굴이, 머리 자르고 나니까 이 얼굴이 되었음... 이거 실화임?!
완전 안구정화 제대로 해주시공.....ㅋ
\별기대 없이 그냥 봤는데... 완전 꿀잼.. 시청률 잘 나온다고 하더니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음 ㅋㅋ

이제 겨우 2회까지 한 상황임....ㅠ.ㅠ....
다음주까지 또 어떻게 기다리징?? 그렇다고 피같은?? 내 휴가 빨리 가라고 고사를 지낼수도 없공....
주말에 재방송하면.... 아/... 요즘은 주말까지 안기다려도 볼수 있죠??
채널 돌리다가 보이면 꼭 보셈... 완전 웃김.... ㅋㅋㅋ
나는 또 뭐 보면서 시간 보내야 하낭....
스팀잇 돌아다니다가 이웃분이 만들었다고 나눔한다고... 해서 퍼왔는데 완전 귀엽죠...
요밑에 줄?? 하트줄!!
↓바로 요거....

10.png

Sort:  

이래서 집캉스중이라하셨군요? ㅎㅎ

오 이런드라마도 있었군요 드라마 안본지 오래되어서 ㅠㅠ 문화생활을 좀 해야겠어요

이런거보면 연예인들도 어느정도의 머리빨이있는거아닌가.. 싶기도해요;;;ㅋㅋㅋ 즐거운 휴가보내세요~~

드라마 몰아보기 너무 좋죵..저도 밀린 드라마 봐야 하는데 내일 부터 휴가 갔다와서 봐야 겠어용..더우신데 에어컨 빵빵하니 냉커피 한잔 하면서 즐기세요

집에 있을 땐 역시 드라마 몰아보는게 재미있죠 ^^
그리고 마지막 하트줄 귀여워요 ^^

진정한 휴가는
먹고 자고 테레비도 좀보고~~
부럽습니다.

그래서 드라마는 종결되고 봐야합니다 ^^

가장 좋다는 잉여로운 생활
저도 다음주부터 시작합니다~ 커밍 순

저거 본방으로 봤 ㅋㅋ

오오 함 보겠습니다
날이 더우니 재밌는 드라마가 좋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