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물2리터 마시기♥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본게 있는데요 성인이 하루평균 2리터의 물을 마셔줘야 한다고..

그런데 말이 쉽지 생수를 2리터 마셨다간 물비린내에 죽을지도.. 아니 2리터를 마실수나 있을지...

맛이라도 있는 음료수도 아니고ㅠㅠ

그래서 찾고 찾던게 건조과일.. 이걸 물에다 퐁당♥♥♥

image

일단 대용량으로 사긴 했는데 결코 대용량같진 않음ㅠㅠ

찬물에 우려내니 맛이 안느껴져서 뜨거운 물에 차처럼 우려내는데...

한1리터는 더마신것 같긴 한데.. 화장실도 엄청 들락거린것 같음ㅠㅠㅋㅋ

열분도 더운데 물 많이드세요

낼부터 또 폭염이 난리라는데 물 많이드셔야 해요

그럼 저는 이만 뿅♥♥♥

Sort:  

한동안은 휴대폰 알람을 맞추고 생수를 마시기도 했어요.
물을 많아 마시면 확실히 피부는 좋아져요.

저도이거먹어본적있어요ㅎㅎ물드시기화이팅하세요!^^

ㅋㅋ물많이 먹으면 화장실땡에 ㅋㅋ
생수는 더 먹기 힘들죠...
전 보리차로 마시려 하는데 어렵네요.

물이 꼭 필요하고 좋은데 하루에 몇리터씩 마시기가 쉽지 않죠?
하지만 분명 필요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맥주 2리터는 가능할듯 하네요. ㅎㅎ

성인에게 하루 2리터의 물이 좋다고 하더군요!!
틈틈히 자주 마시다보면 충분히 마실수 있는 양이랍니다~ ㅎㅎ

저도 예전에 2리터 물마시기가 목표여서 2리터짜리 빨대달린 큰 물통을 사서 틈 날때마다 계속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2리터를 다 마신적은 한번도 없었지만ㅋㅋ 그래도 물을 많이 마시게 되니 피부도 좋아지고 배변도 좋아졌던 기억이 있어용 ^^

물 2리터를 마시는 쉬운방법(결코 쉽지 않습니당~~)
생수통 500 mℓ 4개를 준비해서 물을 담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마시면 2리터를 다마시긴 어려워도 1.5리터는 마실수 있는거 같아요.
같은양인데 방법을 좀 달리하면 부담이 덜 합니다.

2리터 마셔본적 있습니다(대장내시경할때 전날에 쿨프렙신 이란 약을 주는데 그거랑 물이랑 해서 2리터를 마셔서 뱃속을 비워야 하거든요)
허허...ㅠㅠ
물마시는게 고문이더군요

추천드리는건 빨대로마시면 더많이 마시더라구요 빨대추천드립니당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