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있는그대로 참 좋다../책속의 한줄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책과 스팀잇을 사랑하는 현순입니다

어제부터 제가 계속 꽂혀서 읽고 있는 에세이가 있는데요

주옥같은 글귀들이 있어서 몇자 적어봅니다.
이미 sns에서 많은 사람들의 호응에 입어 책으로 발행되었고 베스트셀러로도 올랐다고 하니 어쩌면 아는 분이 있을지도..

저는 e북으로 접했는데요 책으로 보는것도 좋아하긴 하는데 무거운책 들고다니기 부담될땐 e북도 나쁘지 않은듯^^
게다가 요즘은 오디오북이라고 해서 듣고만 있어도 읽어주는 어플도ㅋ

세상 참 좋아졌어요ㅋ노친네같음ㅋㅋ

image

나, 있는그대로 참 좋다by 조유미

애초에 정해진건 없다. 아직 인생의 반도 살지 않았는데 아니 어쩌면 반의 반도 살지 않았는데 지금의 내모습이 고물일지 보물일지 누가 판단할수 있을까? 사람들의 평가에 기죽지 않기로 했다. 누군가는 나에게 손가락질을 하겠지만 또다른 누군가는 손바닥으로 머리를 쓰다듬어 줄테니까

이외에도 좋은 글귀 많아요.. 조금 낮아졌던 자존감을 회복시켜주기도 하고.. 맞아맞아 그렇지 하면서 다른사람도 그렇구나 하고, 나만 힘든게 아니었어 하고..

말그대로 공감 에세이의 대표작이 아닐까!!!! 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d been chosen by curators of eSteem Encouragement program. Feel free to join and reach us via Discord channel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would like to contribute.

Also, check out my Freewriting Fridays Frenzy eSteem challenge!


eSteem Line
Thank you for using eSteem

DON'T FORGET TO CREATE YOUR OWN @REVIEWME PROFILE TO START EARNING CREDIBILITY STARS FROM THE COMMUNITY!

CREATING YOUR PROFILE IS EASY! JUST FOLLOW THE STEPS HERE ☜(ˆ▿ˆc)

You can trade your earned credstars for SBD!

오..좋다 좋아요

크 좋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내게 중요한 사람이 날 보물처럼 여겨주면 그걸로 행복도 자존감도 올라가더라고요 ㅎ.ㅎ

안녕하세요~ @promisteem 입니다. 책 리뷰 잘봤습니다! 현재 주 1회 책읽고 서평쓰기 프로젝트 모집 중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보팅하고 갑니닷~)
https://steemit.com/promisteem/@promisteem/1-2-7-30-8-5-7-30-11-00

정말 가슴에 와 닿는 글이네요
요즘 읽어 보고 싶은 책들이 너무 많은 거 같아요

좋은 글귀네요 ^^

잔잔하면서도 공감되는 글귀네요^^

세상엔 나를 이유없이좋아해주고 응원해주는사람이
있는반면
그반대인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면 편하죠 ㅎㅎ

글귀에 힘을얻고갑니다 ㅠ

내가 얼마나 아름다운 사람인지 항상 잊고 사는거 같아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38.63
ETH 2918.3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