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입문자입니다. 처음이라 어떤글을 올려야할지 모르겠지만 반갑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입문자입니다. 처음이라 어떤글을 올려야할지 모르겠지만 반갑습니다.
저는 여행과 게임 만화 음악을 좋아하는 청년입니다.

20170705_185110.jpg

다행이도 한국 유저의 수가 어마어마하다고 해서 영알못인 제가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이라 좋네요 ㅎㅎ

20170705_181515.jpg

앞으로 저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일기와 같이 올려보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20180418_144405.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 스팀되세요.^ㅡ^ 좋은 시기에 들어오셨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시기인가요?

ㅎㅎㅎ 지금 스팀과 스팀달러에 아무도 기대를 안하니~ 좋은 시기죠. ^ㅡ^

아하! 그런가요? ㅋㅋ지금 자리를 잡아놔야 겠네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반갑습니다.ㅎ

안녕하세요 jjangjjangman을 응원하는 @maikuraki입니다. 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되시면 놀러와주세요.

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국밥 맛있겠어요

네 감사합니다 ㅎ
국밥집은 1박2일에서 왔다간 맛집이라고 합니다. 화개장터에 있는 국밥집이예요.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입니다 뉴비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 & 지원을 하고 있으니 시간 나시면 한번 놀러오세요! :D

네 자주 놀러갈께요 ㅎㅎ

스팀잇 세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해요! 저도 뉴비랍니다 ㅎㅎㅎ

네! 반가워요 ㅎ

환영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고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75.01
ETH 2605.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