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장]아삭하고 달콤한 과육의 참외(Korean melon)

in #kr-newbie6 years ago

사진한장과 함께 하는 주말농장

오늘은 아삭하고 달콤한 참외

여름하면 생각나는 과일 있으신가요?

수박, 참외, 포도, 복숭아, 자두 등등. 

그중에 노란 과일인 참외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저는 여러 과일중에 참외만 심게되었는데요. 동료들이 과일을 텃밭에 심으면 달지 않을꺼 같다고 해서, 수박은 포기 하고 포도는 못먹을꺼 같고 해서 참외를 골랐어요.

모종점에 가보니 참외 말고도 애플참외를 팔더라구요. 그래서 각각 2개씩 모종을 사서 심게 되었죠.

https://steemit.com/kr-newbie/@ho0shine/bclar

요건 아래쪽에 작성했던 애호박글인데요. 눈치 채셨겠지만 상당히 비슷합니다. 잎도 그렇고 줄기도 심지어 자라는것까지도요. 전생에 조상이 같은 뿌리였던것인가..하지만 열매가 저리 다르다니 신기방기.!

이번에는 사진이 두장이에요. 왜냐구요? 어떤게 참외인지 애플참외인지 모르겠어서요 ㅋㅋㅋㅋ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참외는

Korean melon 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우리나라에서만 먹나?)

줄기는 옆으로 길게 뻗으며 덩굴손으로 다른 물체를 감으며 자라요. 잎은 손바닥 모양으로 갈라지며 끝에는 톱니바퀴 모양으로 살짝 되어 있구요. 꽃은 6~7월에 피고 꽃부리는 노란색이며 5개로 갈라진모양이에요. 열매는 원기둥모양이며 그안에는 씨가 잔득 들어있지요 ㅋㅋ

참외를 고를때는 색이 진하고 골이 깊어 보이는걸 고르는게 바람직 하구요~ 살짝 작아 보이는거나 달작지근한 향이 강한게 훨씬 맛이 좋다네요. 참외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저는 요즘 장마라 비가 올지도 몰라 비가 오기전에 밭에가서 봤는데 호박에 비해서 생각보다 열매가 너무너무너무 없네요. 제가 잘 돌보지 못한탓일까요? ㅠ

아직 열매가 맺힐 시기가 안온걸까요?

조금더 기다려 봐야겠어요.

참외를 먹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뵈요 ^^

Congratulations @ho0sh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참외는 한국에서 많이 제배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맛도 생각해보니 살짝 멜론이랑 비슷한것같기두하구.. 잘보고갑니다~ㅎㅎ

노란참외는 저희 나라에서만 먹는다고 본거 같아요. ^^
인도인가 어디에서 자랐따고 하던데 ㅎㅎ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감사해요
자주자주 뵈어요 ^^

짱짱맨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힘든 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049.68
ETH 3022.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