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Hellcat 의 2017정리 + 2018 다짐!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

사실 어렸을때부터 내가 주로 사용하던 닉네임 Hellcat은 지옥고양이가 아닌 악녀라는 뜻이다.
워낙 세상을 냉소적으로 살아가다보니 (중2때부터 이런 반항아 캐릭터에 심취해 있다) 굳이 착하게 살 필요가 있나??
싶은데 가끔 이유없이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과 대화하면 내가 세워두었던 벽이 허물어지는 느낌이 들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나도 좀 바뀌어야 하나.. 싶은것이 이제 중2병을 물리칠 때가 온것같다.

이제 29이 되는데 해가 바뀌기도 전에 멀쩡하던 세탁기와 커피포트가 망가지고 건강에도 적신호가 와서 이게 아홉수 전초전인가
생각이 든다 ㅠㅠ


KakaoTalk_2017-12-31-23-19-28_Photo_98.jpeg

+-+

오늘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일어나자마자 (오후2시) 집 앞에 있는 단골 카페에 가서 고카페인 홍차를 마시고
다시 잠이 들어서 8시에 일어났다... (왜... 지)
한 해를 정리하고, 다른 한 해를 맞이하는 시간을 가져야지 했는데 게으름 때문에 그 시간이 너무 늦어져 버렸다.
신년 계획을 세우는 일은 참으로 간단하다.
올해 해야했는데 하지 않았던 일들을 내년에 하면 된다.. ㅠㅠ
아래는 신년을 맞이하여 몇가지 다짐을 적어 보았다.


KakaoTalk_2017-12-31-23-19-49_Photo_5.jpeg

+-+

10월부터 골프를 배우고 있는데 어느순간 잘 안가고 있다.
병원 다른 선생님들의 권유로( '전에 과장은 해도 잘 못할 것 같아서 안시켰는데!! 선생님은 잘할것 같아요! ' 이런류의 꼬드김..)
귀팔랑인 나는 하루라도 일찍 배우는게 좋다는 생각에 무턱대고 삼개월 연습장을 등록했다.
무튼..
내년부터는 꼭 주 3회 이상 골프연습장 출근을 해야겠다!!!!
낡고 추운 연습장이지만 골프장 아저씨들은 내가 가면 꼭 히터앞의 자리를 내어 주시는 마음 따뜻한 분들이다. ...
나는 초등학교 1학년 부터 대학교 1학년때 까지 계주 선수를 하고 체력장이 있으면 특급은 못따도 1급은 항상 나올정도로
운동신경이 뛰어난 편인데 , 세상 내가 못하는 운동이 있는 줄 처음 깨닫게되었다.
아직 똑딱이만 삼개월째, 선생님은 내 스윙을 보고 한숨 푹푹 쉬시지만 내년에는 기필코 머리를 올리리라 다짐한다.


KakaoTalk_2017-12-31-23-19-46_Photo_93.jpeg

+-+

다음다짐은.......바로 '청소'이다.
사실 마음이 복잡할 때 청소만 해도 생활이 정돈되고 안정되는 느낌이다.
ㄴ ㅐ 자취방은 집에서 뭐 잃어버리면 절대 찾지 못하는 블랙홀 같은 장소인데 내년부터는 이부자리도 정리하고
청결하게 유지하는 쪽으로 노력해야겠다.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라고 했다.
집에 뭐 관리할만한 사람은 없어도 집청소 열심히하고 세상을 다스려야 겠다. ^^;;


KakaoTalk_2017-12-31-23-19-44_Photo_61.jpeg

+-+

이건 12월 둘째주에 있었던 우리 밴드 공연사진이다.
나의 숙원사업인 '락스타 되기' 를 성공하려면
끊임없는 인고의 시간이 필요하다. (기타를 잡은지 8년차지만 노력을 하지 않은 탓에 아직 허접이다 ㅠㅠ )
내년엔 부디 기타연습에 매진하여 강력한 기타리스트가 되길 ...

바로 엊그제 새 싱글 앨범 작업이 중간에 엎어졌는데 내년엔 안정적으로 재개될 수 있기를 바란다.


+-+

마지막으론 어느 순간부터 멈췄던 '독서' 를 재개하는게 나의 목표이다.
인풋이 없으면 아웃풋도 없다가 나의 지론인데 좋은 음악을 쓰기 위해서 음악도 많이듣고 좋은 가사를 쓰기위해 책도 많이읽는
Hellcat 이 되어야 겠다.


+-+

끝으로,
제가 얼마나 사악하고 음울한 사람인지 모르고 항상 따뜻한 댓글 달아주시는 스팀 친구분들 너무 감사하고
원하시는 바 다 이루시는 한해 되길 바랍니다.

내년에도 가즈아..! (이렇게 하는거 맞나..?) ㅎ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즈아! 비슷 한 거 같은데요? :)

올 한 해 참 많은 일이 있던 한 해 였던 거 같아요.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을 만난 것도 그렇고 사회적으로도 그렇고요. :)

벌써 2018년이 됐네요. 올 해는 핼캣님 원하시는 모든 걸 이루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려요 자주뵈어요 !! >< ! 따뜻한한해되시길.

무려 밴드의 현역 기타리스트라니 멋집니다~ 지금도 마음만은 락커라~ 더욱 응원하고 싶네요~ 새해 결심 모두 잘 이루어내길 바라겠습니다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며가며 자주 뵈어요 ><ㅋ

기타리스트 멋지네요! 더욱 멋진 락스타가 되길 빕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옷 미술에 음악하는 여자라니..+_+
매력적이네요 ...사심 품어도 되나요 ... XD

미술은 하지 않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

사악하고 음울하지만 멋집니다ㅎㅎㅎㅎㅎ 글 재밌게 읽었어요 악녀님ㅎㅎㅎ

헿헿 칭찬 감사합니다. >< ㅋ

악녀를 자칭하는 사람 중에 사악한 사람이 어딨겠습니까. 그저 중2병이겠죠.... ㅋㅋㅋ!

네. 그죠. 그저 성숙하지 못한 탓이겠죠 ㅋ.ㅋ ㅎㅎㅎ

제가 참 좋아하는 포스팅 스퇄이네요!
솔직! 적나라....제 욕심 같아선 조금 더 보여주셔도 좋을듯.
이제....도처에서 꿈이 이루어짐을 보세요.

떼부자가 되는 꿈이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ㅋㅋㅋㅋㅋ세속세속속물속물~~

이왕 세속에 산다면 통 크게 멋지게 확장되어 살아보죠!^^

멋진 일상을 살고 계시군요! 안녕하세요~~ 저는 새로 가입한 뉴비 입니다^^ 2018년도에 스팀잇에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저도 골프를 3개월 배웠는데.... 참... 다 까먹어서 다시 다른 곳에서 처음 배우는것처럼 다시 배울까봐여^^ 팔로우하고 자주올게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