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The Day After Tomorrow에 나온 제가 일하던 사무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dj-on-steem님의 "영화 [모레]가 과학적으로 말이 안된다고 설명하려니 귀찮다." 글을 읽다가 이 영화에 제가 일하던 오피스가 나온다는 게 생각이 났어요.

Screen Shot 2018-03-04 at 10.27.21 AM.png

위 사진의 빨간색 동그라미 안 부분이 2003년에 제가 일하던 사무실입니다. 헐리웃의 유명한 Capitol Records 길 건너의 허름한 건물이었는데요. 그래도 나름 헐리웃이라고 설레던 생각이 나네요.

이 장면을 찾다가 검색했더니 이 건물도 CG로 작업된 거였네요 ㅎㅎ

Sort:  

진짜, 모르고 봤으면 그냥 지나쳤겠네요 ^^

저나 알아보지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항상 감사드려요!

저도 CG라도 좋으니 제 사무실이 헐리웃 영화에 좀 나와봤으면 ㅠㅁ ㅠ ㅋㅋㅋㅋ
그리고 디즈니에서 일하신다는 포스팅도 보고 왔어요!! +_ + 초롱초롱
디즈니에서 일을 하면 꿈과 희망과 함께 일을 하시는 건가요?? +_ + 초롱초롱
(아...물론 직장으로서의 디즈니는 비슷하겠죠;;;;???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디즈니 아니구요 ㅎㅎ 디즈니든 어디든 직장은 직장이죠 ^^

아 9년동안 일하셨다고 했었으니까 과거형으로 썼어야했네요!! ㅎㅎㅎ
(국어실력이 들통나서 민망하네요 ;ㅁ ; ㅎㅎㅎ)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 ㅎㅎㅎ

아니에요 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대단하십니다! 많이생각나시겟어요

당시에 다니던 회사가 저 사무실을 렌트한 것뿐인데요 ㅎㅎ 근데 그때는 모든 것이 불확실할 때라 마음이 많이 힘들었어요.

그때보다 지금 엄청 나아지신것아닙니까?
보다 발전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지만 힘을보태어 드립니다

어머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