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 The Day After Tomorrow에 나온 제가 일하던 사무실

in #kr-newbie6 years ago

저도 CG라도 좋으니 제 사무실이 헐리웃 영화에 좀 나와봤으면 ㅠㅁ ㅠ ㅋㅋㅋㅋ
그리고 디즈니에서 일하신다는 포스팅도 보고 왔어요!! +_ + 초롱초롱
디즈니에서 일을 하면 꿈과 희망과 함께 일을 하시는 건가요?? +_ + 초롱초롱
(아...물론 직장으로서의 디즈니는 비슷하겠죠;;;;???ㅎㅎㅎㅎ)

Sor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디즈니 아니구요 ㅎㅎ 디즈니든 어디든 직장은 직장이죠 ^^

아 9년동안 일하셨다고 했었으니까 과거형으로 썼어야했네요!! ㅎㅎㅎ
(국어실력이 들통나서 민망하네요 ;ㅁ ; ㅎㅎㅎ)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 ㅎㅎㅎ

아니에요 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