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맘대로 추천 스팀잇 팔로우 #4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제맘대로" 팔로우 추천 네번째입니다. 순서는 알파벳순 ^^

필리핀에서 책과 일상 이야기 나눠주시는 @bookkeeper님,
웹툰과 작곡! @cagecorn님,
자동차 시승기를 주로 올려주시는 @churrr님,
통통 튀는 스피치 선생님 @feeltong님,
역사/화폐에 대해 통찰력 깊은 글을 올려주시는 @noctisk님,
베트남 일상과 여러 이벤트 열어주시는 @silla님,
이분 모르면 진짜 스티밋 뉴비 @sochul님,
언니들의 슬기로운 조직생활 @unsljo

다른 분들도 기회되는대로 소개해드릴게요. ^^

Sort:  

gyedo님 감사해요~~!! 스티밋 시작하고 가장 감동입니다!

앗, 저같은 뉴비가 소개해드리는게 큰 의미가 있을까 싶어서 민망해요 ^^

뉴비든 고래든 저를 기억하시고 소개해주시면 다 감동이죠^^

우오오오, 소환되어 왔습니다!! ㅇㅅㅇ)b
앞으로도 지치지 않고 통통튀어 대기권을 뚫어보겠습니다아~ 감사해요!!

안드로메다까지 통통!

꺄아! 반가운 분들(다 제가 좋아하는!) 도 보이고 몰랐던 분들도 계시네요! 믿고 보는 계도님 팔로우 추천! 감사합니다 :)

사실 이미 유명하신 분들을 제가 다시 소개하는 게 우습지만 뭐 “제맘”이라 ㅎㅎ

우와앗?! 우와앗?!
새내기인 저희를 소개해주시다니!!
깜놀!!
어쩐지 갑자기 팔로우 수가 올라가서 으읭? 했더니... ㅎㅎ 계도님 덕분이었군요!
저희도 소개해주신 다른 분들 팔로우했어요. 정말 솜씨 좋으신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저희 소개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좋은분들 많이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____^

그럴리가요. 팔로우 수가 올라간 건 콘텐츠의 힘이죠!

이벤트 보팅 남깁니다.
어여 졸업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