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맘대로 추천 스팀잇 팔로우 #1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시작한지 이제 한달 쯤 되는 것 같은데요, 그동안 여러분들을 팔로우하기 시작했는데 그중에 제가 꼭 빼먹지 않고 읽는 몇분을 추천할까 해요. (알파벳순으로 ㅎㅎ)

저랑 가까운 곳에 사시는 @donkimusa님,
엄청난 필력의 @fielddog님,
매일 해외 스티미언 글 소개해주시는 @floridasnail님,
kr-dev 시작하신 @kdj님,
<거의 모든 재난에서 살아남는 법> 저자 @ravenclaw69님,
역사! 하면 @sanha88님,
책 읽어주시는 @sexy46님,
산티아고 순례길 이야기 들려주시는 @springfield

이 분들 외에도 많은 분들을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기회되는대로 소개해드릴게요.

Sort:  

한분은 팔로우 되어있네요.

올려주신분들 모두 팔로우하고 가봐야겠어요!!
정리 감사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옷 정말 제가 놓친 깨알같은 작가님들 그리고 개발자님이 계시네요. 이런 포스팅 넘 좋아요~ 전부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어제는 일이 많아서 잠깐 동안만 스팀잇에 들렸는데 일이 많았네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미천한 저를 추천까지 해주시고... 엮시 이웃이 최고여.....

어머나! 이걸 이제야 보다니! @gyedo 님 감사드려요. 기쁘고 뿌듯하고 또 영광입니다 :-)

저야말로 좋은 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