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맘대로 추천 스팀잇 팔로우 #2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지난 글에 이은 두번째 "제맘대로" 팔로우 추천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알파벳순으로 ㅎㅎ

저속(低速)으로 엄청 흥미로운 글을 쓰시는 @bamjigi님,
지구과학 연구자 @dj-on-steem님,
사진도 잘 찍으시는 소설가 @kimthewriter님,
<날치기 국회사> 저자 @kyc8394님,
개도국 개발에 대해 통찰을 주시는 @sujisyndrome님,
글이 너무 좋으신 화가 @thelump님,
집 짓기, 스마트 홈, 요리 주제로 글 쓰시는 @trueonot님,
세계 여행중이신 부부 @twohs

오늘은 여기까지 ^^
물론, 이 분들 외에도 팔로우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계신데
다른 분들도 기회되는대로 소개해드릴게요.

Sort:  

간결하게 설명하며 추전해 주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흐.

저야 말로 ^^

일은 은제해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늘도 감사합니다!

제가 무지무지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ㅁ<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거든요 ㅎㅎ

우와 엄청 빠른 대댓글!! ㅋㅋㅋ 오늘도 편안하고 좋은 하루 보내셔요 :-)

아 ㅎㅎ 텔레그램 봇을 써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60.21
ETH 2328.59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