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3일차 뉴비가 느낀점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처음엔 돈버는 sns라는 말에 호기심에 가입하게 된 스팀잇.

가입부터 3일이나 걸려 사실은 예전에도 가입하려다 귀찮아서 관둔적이있었다.

어쨌든 가입 후

첫 느낌은 너무나 불친절하다는 것

내 관심사는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태그는 왜 한글이 안되는지
알람도 안울리고
심지어 보상체계는 가상화폐에 관심없는 사람은 아마도 이해할 수없을것 같은 sns였다.

두번째는
포스팅들의 질이 너무너무너무 높다는거
글들을 읽으면서 감탄하고 나의 보팅이 너무 미약해 누르고도 죄송한 심정이 드는 글들이 너무나 많있다.

세번째는
불친절한 sns를 하는 스티머들은 너무나도 친절하다는것

신기할정도로 자세히 알려주고자 하는 글들이 많고
뉴비를 돕고싶어한다.

도태하지 않는 방법들을 알려주고 상냥하고
악성이용자들은 자발적으로 퇴출시키는 신기한 사람들이 많다.

나는 글도 못쓰고 전문적인 분야도 없다.

그래서 욕심부리지 않기로했다.


한가지 욕심은 일상관련 스티머들과 맞팔하고싶당ㅋㅋ

Sort:  

저도 초보지만 힘내시라고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놀러갈게요:)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은하루되십시요 ^^
날씨가 마니 추워요 감기조심하시구요

저도 이제 한 달 됐지만 참 신기한 플랫폼인것 같습니다 여기 :)

한달이여도 엄청 선배님같네요 ㅎㅎ반가워요><

저고 같은 느낌을 가진 뉴비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수영장님도 좋은하루되세요:)

공감공감요...ㅎㅎ
저는 돈보단 매일 기록한다 생각하고 포스팅 하고 있어요...

저두요 ㅋㅋ 돈벌이로 생각하기엔 너무 따뜻한공간이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 태그목록 정리(2018-02-08) | myfan

감사합니다!ㅎㅎ 수정할게요!

공감합니다. 저도 갓 입문한 뉴비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스팀잇의 시스템을 이해하기 보다는 일단 글을 써서 발행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시스템에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맞는 말씀이에요. 뭐든 부딪혀보면 익숙해지는거니까요 ㅎㅎ

ㅎㅎㅎㅎ 저도 글 못쓰는 1인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글쓰는것도 타고나는건지 읽는건 좋아하는데 쓰는건어렵네요 ㅋㅋ

스팀잇이 좀 불친절하긴 하지만.....많은 고래분들이 편리한 스팀잇이되도록 봇을 활용한 시스템들이 많이 있답니다~~
일단 알림 받을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께요!
https://steemit.com/kr/@roychoi/zyevz
요 텔레그램봇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알림 받으실 수 있어요.
(단 무서운 중독을 유발한다는;;;; 단점이...)


너무 친절하세요.
알람이 제일 궁금했는데 한 건 해결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같이 화이팅해요!!!

저도 반가워요 ㅎㅎ
자주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