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Diary #2] 로그가 왔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그입니다.

제가 3일전 쯤 2년전에 저희 가족에게 온 노르웨이 숲 종의 고양이, 로그에 대해서 소개해 드린적이 있죠? 오늘은 로그가 처음 왔던 때의 모습을 소개 시켜드리려 합니다ㅎㅎ

KakaoTalk_20180310_013107985.jpg

로그는 10월 1일에 형제 2명과 함께 태어난 아이에요!! 누가봐도 형제라고 할 만큼 똑같이 생긴 귀여운 애들 중에 로그는 중앙에 있는 황금색 줄이 있는 아이랍니다!! 왜 제가 이름을 (켈)로그 라고 지었나 공감이 가실까요...?ㅎㅎㅎ 사실 저 사진을 보고 입양을 결정하였는데, 그렇게 이쁘다...는 느낌은 처음에는 없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그 어떤 고양이보다 애교가 많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에요ㅎㅎ

KakaoTalk_20180310_013542081.jpg

하지만 저희 집에 오자마자 저희 가족 4명의 생각이 다 바뀌었어요!! 일단 털 있는 애완동물을 별로 안좋아하셔서 반대를 하셨던 아버지께서 제일 좋아하십니다... 집에 처음 온 날, 낯가림도 없이 앉아계시는 아버지 다리위로 올라가서 꾹꾹이 (본능적으로 어미의 젖을 더 잘나오게 하기위해 누르는 습관) 를 하는 모습을 보고 사랑에 빠지셨답니다. 그다음 날부터 출근하실때 마다 "로그야 아빠 갈게~~" 라고 하신다는... 저희는 이미 뒷전이군요ㅋㅋㅋㅋ 그래도 부모님의 거부감이 사라져서 참 좋아요ㅎㅎ 그만큼 로그의 성격이 한몫했다고 할수있죠!! 그렇게 저희 가족이 된 로그. 로그의 성장기를 시작해볼려고 합니다! 자주 찾아와 소통 해주세요! 이상 로그의 성장기, 로그였습니다!

Sort:  

ㅎㅎㅎ 애완동물을 데리고 올 때 가장 반대하는게 아버님이나 어머님이시던데...
막상 들어오고 나면 가장 좋아하고 아껴주시는 분이 아버님이나 어머님이 되신다는....ㅎㅎㅎ

맞아요!!!ㅋㅋㅋ ㅋ지금은 집에 올때마다 로그야~~ 하고 부르신다는...ㅋㅋㅋ 팔로우할게요! 소통해요ㅎㅎ

세상에......인형아니에요? 로그야 ㅠㅠ 안녕 너무 반가워요 ! 자주자주 와주세요 ㅠㅠ

자주자주 로그 사진들 올리겠습니다!!! 자주자주 소통해요ㅎㅎ 팔로우합니다

The average litter of kittens is between 2 - 6 kittens.

oh i didnt know that!! thanks for the fac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7.29
ETH 2568.2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