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접속 나만의 방법 (SNS 초보자용)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20170630_092351.png

아직까지 esteem이 안정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번 시도를 하다 "멈춤" 오류가 많아져서, 답답했습니다. 아직 시스템이 안정적이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 같은 SNS 초보자를 위해 간단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일단 북마크 추가합니다.
일괄편집_IMG_7696.jpg


일괄편집_IMG_7697.jpg
북마크 추가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북마크에 들어가 봅니다.
일괄편집_IMG_7693.jpg


일괄편집_IMG_7694.jpg


일괄편집_IMG_7695.jpg

앞으로는 이렇게 세 번만 클릭하면 접속가능
이상 컴맹 초보스티머의 @abcteacher 꿀팁이었습니다.
(-_-) 다만, 이제 중독 시간이 더 늘어날 겁니다.

팔로우와 보팅은 초보 작가의 글 연재에 힘이 됩니다.

Sort:  

#kr-join 태그는 신규 스티미언분들의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당 주제의 글이 아니라면 해당 태그 사용 자제에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예, 저도 초보라 죄송합니다. 수정하였습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예, 저도 하다보니 이게 더 편하고 버벅 거림이 없더군요.

아이폰을 쓰는 저는 바탕화면에 kr, kr-join 등 각각의 태그별로 바로가기를 가득 만들어 놓고 쓰네요.

제폰은 아이폰5 인데 홈화면 바로가기가 없는건지, 제가 못하는 건지 나오지 않네요.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 하단에 박스 안에서 밖으로 화살표 있는 아이콘을 누르시면 '홈 화면에 추가'라는 버튼이 있어요.

오 esteem은 조금 불편하고 버벅거림이 있는데 이건 좋은팁 같네요 보팅 하고 갈게요 종종뵈요 👍👍👍

예~ 저는 esteem 은 고마 지워버렸습니다. 안정되고나면 나중에 깔아야 할 것 같네요.

저도 웹으로 들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꿀팁 !

깨알팁 감사합니다.ㅎㅎ

예.. 너무 중독이 되어가는 방법들만 찾게되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깨알팁 고마워요. 충전후에 해봐야겠네요.^^

ㅎㅎ 정말 별거 없는 깨알팁입니다. 빨리 모바일이 되어야 사용자가 확장될듯 싶습니다.

오..이렇게 하는거군요 저는 pc로만 사용하여서..^^ 참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37.51
ETH 3405.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