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의 기타스팀]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구독자 100명 됐어요 >.<)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2018. 7. 20.




IMG_8450.GIF


@keydon님이 만들어 주신 대문 ♡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요새 더워서 기력이 떨어지다 보니 먹을 것만 포스팅하고 있던 서리우 기타스팀 가져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앞에 잡담이 좀 길어질 것 같네요 :)





제 잇님들이라면 제가 유트브도 같이 하고 있다는 걸 아실텐데요.
드디어 구독자 100명이 돼서 이 기쁨 잇님들과 나누고 싶어서 기쁨의 포스팅을 합니다 :)



IMG_8996.PNG



제가 처음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것도 스팀잇을 하면서 부터였는데요.
무려 3개월 전..
[서리우의 기타스팀] 무슨 곡인지 맞춰보자.
라는 글을 포스팅 하면서 유튜브에 짤막한 기타 연주를 올렸었습니다.
(정답은 김광석 - 변해가네 였어요)


처음엔 많이 부족한 실력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기가 부끄럽기도 했는데
유튜브에 계속해서 동영상을 올렸던 이유는

  • 내 실력을 기록해보자!
  • 혼자만 집에서 치고 있으면 제자리 걸음일 것 같다.
  •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점점 더 발전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자!!
    라는 마음으로 영상을 업로드 하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100이라는 숫자가 사람에 따라 많게 혹은 수도 적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저에겐 의미있고 참 큰 숫자로 다가오네요 :D


    처음 한두명씩 구독자가 생기기 시작 할 때
    누군가가 제 영상을 본다고 생각하니 영상 만드는 재미도 있고 신기하기도 해서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었어요.
    지금은 더더더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따로 편집 공부도 하고 있어요 ;-} )

구독자분 들 중에 스티미언 분들도 꽤 있으신데요.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꾸벅 (__)

스팀잇이라는 공간에서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

정말 스팀잇을 시작하기 잘 했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의 영상 투척하고 저는 물러가 보겠습니다!
불금 + 주말 보내세요 잇님들 ♥♥♥♥♥♥







나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지금 모습 그대로 나를 꼭 안아주세요
우리 나중에는 어떻게 될진 몰라도
정해지지 않아서 그게 나는 좋아요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

너를 사랑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한 번 더 웃어주고 조금 더 아껴주면
우리 사랑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매일 처음 만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봐 주면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그때 그때

네가 원하든 말든 널 잡을 거고
내가 더 이상 지쳐 걷지 못할 때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
그때 헤어지면 돼


`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여담]



항상 보면 영상을 올리면 올리자마자 좋아요가 바로 1개씩 눌러져 있더라구요?
'어머, 어떤 고마운 분이시지?'
했는데 오늘 그 분이 누군지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IMG_8998.PNG

사랑해요 아빠♡

Sort:  

안녕하세요
1/100 인사드립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 웃게하는 센스 댓글으 보팅으로 답 합니다.

크 능력자 이시네요, 나른한 금요일 오후였는데 잘 들었어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당 :) 자주 소통해요!

이제 곧 있으면 퇴근이에요!!
자주 놀러갈게요 하포님 :D

역씨 기타치는 서리우~

노코 짜응 >.< ~!

와~~ 대박이네요~
유튜브가서 저도 확인해볼께요 ^^

@poisonivy님 감사합니다. 자주봐요 :ㅇ

와 아빠 짱멋 ㅠㅠ

글로리 포스팅 23일전 실화냐...
두둥
다욧 잘 돼 가?
더 예뻐지면 큰일인데.. 나중에 만나면 같이 사진 찍을거니까 난 최대한 뒤로 갈게, 양해점

기타치는 서리우님
김광석님 노래 들으러 가야겠네요~!!
우~ 모두 함께 변해가네~

김광석 노래는 연주만 짤막하게 있습니다 ㅠㅠ
생각해보니 그의 음악을 기타로 찍은건 영상으로 안 남겨뒀네여! 으헉.
김광석 노래 도저언~!!

유투브 주소 찍어주세요 감상좀 하게 ㅎㅎ

기타치는서리우
내일도 영상 올라가니 구경와주세욥 >.<

아놔 ㅋㅋㅋㅋ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기 전에 서리우님 목이 먼저 마를듯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쑥쓰러워라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우와 구독하러 가야겠네용 !!!!! ㅎㅎㅎㅎ멋져요 >.<

대프리카 미녀 유니님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아버지 훌륭하시네요~

어렸을 때는 엄하고 저에게 크기만한 아빠였는데
제가 크고 먹고 나니 왜이렇게 작아보이져 ㅠㅠ 요새 아빠랑 더 가까워 지는 것 같아서 좋네요 ^^

유투브도 하셨어요?? 전 지금알았네요 ㅎㅎ

아 네네!
시작한지 2개월째 접어드는 초보 유튜버입니당 :)

솔직히 먹방계에 feat.ukk 때려랏 ㅋㅋㅋㅋㅋㅋ

@ukk 입맛 인정한다..乃

ㅋㅋㅋㅋㅋㅋ뭔가 뿌듯하구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01.16
ETH 2640.0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