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의 기타스팀] 무슨 곡인지 맞춰보자.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첫 기타스팀이닷!!!

😍😍😍

무슨 곡인지 맞추어 보세요.

보상은 ..

생각중!!

❤️댓글과 팔로우는 사랑❤️

!!!!!!!!!!! 댓글 환영 :) !!!!!!!!!!
!!!!!!!!!!! 팔로우 환영 :) !!!!!!!!!!!!
!!!!!!!!!!! 보팅 환영 :) !!!!!!!!!!!!!!!

Sort:  

뭔지 알듯말듯한데 잘 모르게써여ㅠㅠㅠ

알듯말듯!?

뭔진 모르지만 듣기 좋네여

감사합니다🤗

왠지 윤도현의 곡 느낌이네요ㅋㅋ

그런가요?ㅋㅋ좀 옛날 가수겁니당ㅋㅋ

키야 속이뚫리네여!

감사합니다😆

기타 잘치는 사람 정말 부럽다..!

키루님도 배워보시는건 어때요!
취미로 한번 시작해 봤다가 너무 재밌어서 푹 빠졌어요😁

생각이 날듯말듯...!!!!!!!!!!!!!
뭔가 목에서 탁 막힌 듯이 이 느낌은 뭘까...

ㅋㅋ조만간 그 막힌 느낌을 뚫어주짓😁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아닌가요!?
그나저나 손가락이 프사 외모만큼이나 이쁘네요

엇!! 안타깝지만 아닙니다ㅜㅜ 조만간 어떤 노래인지 영상 올릴게요 또 보러와주세요😆
요새 살쪄서 손에도 살쪘다고 친구들이 놀리는데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

아닙니다. 이쁘세요 ㅎㅎ^_^
앞으로 자주 찾아 뵐게요~~!
좋은하루되세요!

가네~~우~~~ 너무 쉽게가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1.21
ETH 2649.1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