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짝퉁 불금] sunset

in #kr-music5 years ago

ㅎㅎㅎ.

꾸벅꾸벅~

형님,

요즈음 스팀기반 토큰 투자많이하시나봐요. 저는 별로 관심이 없어서 어떻게 되는것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스탠다드로 스팀사서 글좀쓰고 묵혀두는 거만 생각하네요. 코인으로 큰돈벌거라는 기대는 이미 버렸구요. 소소하게 즐기는 거지요. 본전위에서 변동성 없을 정도로 안정성만 유지하면 좋겠네요. ㅎㅎ

Sort:  

토큰이 스팀을 빨아들이면 스팀의 유통량이 줄어서 가격이 올라 간다고 봅니다. 그리고 제가 가진 파워가 워낙 미미해서, 저런 토큰이 나오니 저 같은 사람에게는 보팅 하고 싶은데 보팅 하고 하니 좋네요.

본전은 잊은 지 오렌지 사과이고, 그냥 놀고 즐기고 있네요.
여행 준비 잘 하시고, 멋진 풍경 많이 올려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540.89
ETH 3166.78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