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곡] 허각 - 바보야

in #kr-music7 years ago

슈스케로 성공적인 데뷔이후 꾸준히 음원을 내주고 있는 '허각'씨의 신곡 '바보야' 입니다.

한동안 비슷한 스타일(?)들의 음악들을 해왔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명불허전" 새로 들고온 이번곡은 감성을 쭉 끌어올려주는거 같네요.

소리 지르거나, 고음을 내뱉는것도 아니고, 차분히 또박또박 가사 전달하면서 노래 가사가 뜻하는걸 잘 전달해주어 제 마음에 쏙 드는 최신곡이 되어버렸네요.

뮤직비디오는 요즘 핫한 옹성우씨가 출연했는데, 신인 답지 않게 그분의 감정이 잘 녹아들어 더 애절하게 만드네요. 처음 1절 부분은 약간 차가운 색을 띄고, 옛일을 회상하는곳에서는 따뜻한 색으로 전환하네요. 영상에도 관심이 있는 저에게 굳이 인위적인 멋짐이 아니라 감정으로 잘 이끌어 나가는 방법도 익히게 해주네요.

옹성우씨 멋진거 인정!

밑에 첨가한 영상은,요즘 즐겨찾아보는 세로라이브 채널의 영상인데,
개인적으로 담백한 피아노 배경에 허각님의 목소리가 돋보여져서 정식 음원보다 더 자주 듣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기억 속에 또 조용히 찾아와
너무 사랑한 기억
아련히 떠올라서
가까이 조금만 한걸음 조금만
다가가니까
그 자리에 내가 갈 때까지만
딴 데 눈 돌리지 마 아픈 그대

나는 바보야
이런 너를 떠나보내놓고
나는 바보야
후회하는 거밖에 몰라서
정말 너무 아프다
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맘에 없는 말인 줄 알면서
너도 바보야
내 맘 알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내겐 너뿐이야

잊고 살 수가 없는 그대라서
가슴속에 묻은 채
여전히 떠올라서
혼자 살아갈 수도 없게
아직 날 괴롭히네

나는 바보야
이런 너를 떠나보내놓고
나는 바보야
후회하는 거밖에 몰라서
정말 너무 아프다
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맘에 없는 말인 줄 알면서
너도 바보야
내 맘 알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내겐 너뿐이야

천천히 조금만 한 걸음씩 조금만
내 가슴은 널 향하고 있잖아

너도 바보야
이런 나를 떠나보내놓고
너도 바보야
후회하는 거밖에 몰라서
정말 너무 아프다
가슴 치면서 울고 있잖아

제발 돌아와 줘 바보야
아직 사랑하는 걸 알면서
나도 바보야
내 맘 알잖아
이젠 내게 와줘 바보야
내겐 너뿐이야

Sort:  

저두 허각 좋아하는데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이것저것 하다가 음악들으면서 잠시 쉬어가네요 ^^ 이 또한 감사드리구요.ㅎ
자주 음악들으러 올게요~~ ^^

Congratulations @k-tabasc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tabasc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