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Choice#0] 재밌게 본 영화를 소개하기에 앞서 저를 소개합니다.

in #kr-mov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방금 제 스타일의 너무 재밌는 영화를 봤습니다.
이 영화에 대해 리뷰를 쓰고 싶었는데,
한 가지 고민이 생겼습니다.

제가 그동안 본 영화들도 다 볼만하고 좋은 영화들이었지만
이렇게 제 취향을 저격하고 강력추천하고 싶다 싶은 영화는
오랜만이었거든요..!!

그래서 너무 재밌게 본 영화와 그럭저럭 본 영화들을
구분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연설명을 하자면 기존의 영화 리뷰가
이런 영화도 있다 소개하는 느낌 이었다면

아 이건 꼭보고 같이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다싶은
영화들을 따로 분리하고 싶었습니다.

자꾸 카테고리가 늘어난다는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ㅎㅎ
제 기준에서 별점 10점 만점에 9점,10점 하는 영화들은
HIS Choice라는 카테고리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기준입니다 ㅎㅎ


본격적인 영화를 소개하기에 앞서 제 취향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타란티노 감독의 열렬한 팬입니다.
그의 모든 작품들을 다 좋아합니다:)
B급 정서 좋아하구요, 스릴러 좋아하구요.
특히 발랄하면서 잔인한 영화를 좋아합니다!!
너무 무거운 잔인함은 저도 거북합니다..

세계적으로 많이 사랑 받는 놀란 감독 작품들도 좋아하구요!
코엔형제 영화도 장르 구분없이 좋아합니다:)
PTA 감독과 짐 자무시 감독 영화도 매우 좋아합니다.
근데 약간 호불호 갈리는 작품이 있어서 그런지 점수는 낮게
나왔네요 ㅜㅜㅜ
히치콕 감독도 좋아해서 조만간 히치콕 감독 영화들도 몇 개
소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영화들을 선호한다고 왓챠는 말해주네요 ㅎㅎ
이렇게보니까 약간 어둠의 자식같네요 ㅋㅋㅋ
실제로는 매우 긍정적이려고 노력하는인 청년입니다.


살면서 본 1300편 가량의 영화중에서 미친듯이 재밌게 본 영화
리스트입니다. 오히려 너무 재밌게 본 영화들은 리뷰쓰기가 더
힘들더라구요.. 콩깎지가 씌여서.. 좋다는 말밖엔 할말이..ㅎㅎ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인생 영화들도 찬찬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제 취향을 소개하고 바로 첫번째 영화 소개를 이어가려고 했는데,
분리를 시키는게 앞으로 글 쓰기가 더 수월할 거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앞서 소개한 느낌의 영화들은 제가 극도로 좋아하는 것들이구요 ㅎㅎ
꼭 B급 정서, 잔인한 영화 아니더라도! 따뜻한 영화들도 좋아합니다 ㅎㅎ
코미디 영화도 좋아하구요, 그냥 영화라면 다 좋아합니다.

그리고 마블영화도 상당히 좋아합니다..!!! 마블코믹스 사랑합니다

다만 로맨스 영화는 제가 별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가끔 재밌게 보는 경우도 있긴한데, 찾아보진 않아요.
매우 유명한 '비포 시리즈'도 안봤구요. <러브 액츄얼리>도 아직
안봤구.. <노트북>도 안봤고.. 여튼 주변에서 보라고 보라고
하는데도 전혀 내키지가 않네요...


영화를 보고 이야기하는 것도 매우 좋아합니다!!
스티밋 내에서도 더 많은 영화 이야기들을 나누었으면 좋겠네요.
어떤 이야기든지 다 좋습니다 ㅎㅎㅎ
제가 아직 알지 못하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많이 배우고
식견을 넓혀나가고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곧 HIS Choice 첫번째 영화가 될
소노시온 감독의 <지옥이 뭐가 나빠>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와! 대단합니다. 억지로 찾지 않으면 보기 힘든 감독들도 많이 보시네요. 저도 헤이트풀8 정말 잘 봤어요!!
일단 감독 위주로 영화보신다는 부분에서 존경을 드립니다.

저도 원래 감독 위주로 보는 편은 아니었는데, 색깔 뚜렷한 감독들의 작품을 접하고 또 그게 마음에 너무 들다보니 다른 작품들도 찾아보게되고 하다보니까.. 어느 순간부터 감독 위주로 보게 되네요ㅎㅎ
오!! 헤이트풀8 재밌게보셨으면 타란티노 감독의 다른 작품들도 다 재밌게 보실 거 같아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추천이 필요할 때 왓챠 몇번 이용해 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영화를 좋아하시는 hisc님의 왓챠 데이터는 그야말로 빅데이터겠어요🤗
그나저나 전 hisc님이 잘 안 보신다는 로코 장르를 매우 좋아합니다..ㅎㅎㅎ

왓챠 같은 빅데이터 기반은 데이터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정확해진다는데 ㅎㅎ 그래서 그런지
어느정도 제 취향을 파악했더라구요!! 어플 주제에..;; 아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아 저 로코는 그래도 좀 보는 편입니다!
정통 멜로를 싫어해요... 매우 ㅋㅋㅋㅋ

감독 리스트를 보니 저와 영화 선호도가 많이 일치하시는듯... ㅋㅋ
그리고 저도 마블 코믹스 좋아합니다. ㅎㅎ

와 ㅎㅎ 약간 마이너 한 선호도 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노아님도 선호도가 일치한다고 말씀해주시니 너무반갑고 좋네요!! 게다가 마블 코믹스 까지 ㅋㅋㅋ
저도 마블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마블 영화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힘들더라구요... 지금은 인피니티워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ㅜㅜ

영화 정말 많이 보셨네요!!
@hisc님의 영화 취향은 저랑 조금 다르지만 그래서 더 글을 읽고 가네요ㅎㅎ

매일매일 1편이상은 보려고 시간을 내고 있습니다 ㅎㅎ
취향이 달라서 더 읽고 간다는 말씀이 인상적입니다:) 영화감상에 정답은 없기 때문에
다른 취향의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도 정말 즐거운 일이죠^^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진짜 찾아봐야 하는 것들 많네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스팀잇 관련 글들 정리해놨는데, 도움 되시기 바래요^^

오오 감사합니다:) 댓글에 여러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주셨네요!!
찬찬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려주신 것 중에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펄프 픽션 참 좋아합니다!ㅎㅎ
12 솔져스 후기도 올려주세요ㅎ

크~~ 둘다 너무 좋은 작품들이죠!!
아... 원래 12솔져스 보려고 갔는데, 갑작스런 폭설로 차가 꽉 막혀서....
영화 시간에 못들어갔습니다. 원래 차타고 30분이면 극장가는데
2시간걸렸네요... 아쉽지만 코코를 대신봤습니다 ㅜㅜㅜㅜㅜ
다른 후기가 올라올 거 같아 미리 죄송합니다 ㅜㅜ

홍상수를 제외하면 저랑 감독 취향이 상당히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ㅎㅎ
영화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 저로서는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

저도 홍상수 감독을 크게 선호하는 건 아니고 작품 몇개만 재밌게 봤는데.. 왓챠가 자꾸 순위권에서 안내려주네요 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
경민님 글 읽으면서 많이 느끼고 배우고 있는데 기대해주신다니까 약간 부담되네요 ㅎㅎ 하지만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응원하고 앞으로도 좋은 인사이트들 많이 얻어가겠습니다!

우와.. 공들여서 소개한 걸 보니 앞으로의 영화 소개가 기대가 됩니다.

5점 준 영화에서 버드맨과 소셜 네트워크 밖에 안봤네요..
영화를 보면 많은걸 생각하게 되는지라.. 속시끄러워서 킬링타임용아니면 잘 안보는데..ㅎㅎ

특히나 버드맨은 무거우면서도 이해 못할 내용도 많은 하나의 작품이었네요.. ㅎㅎ

맞아요. 영화를 보면 이런 저런 생각들이 들죠.
저도 그래서 머릿속이 복잡할 땐 킬링타임용 영화만 봅니다 ㅎㅎ
버드맨 같은 경우는 생각할 게 많은 영화였죠. 아직도 그 영화의 롱테이크 씬들이 떠오르네요...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간에 보이는 데어 윌 비 블러드 한번 봐야겠네요
근데 본건지 안본건지 영화를 봐야 알수 있을거같아요ㅎ

PTA 작품인데 왠지 보셨을 것 같아요!!
저는 아주 재밌게 봤습니다. 연기도 뛰어나고 연출력도 뛰어난 영화였던거 같아요:)

여기서 검색후에 왓챠에 감상하러 가야겠어요
영화관가서 영화를 1년에 한두편 볼까 말까인데 집에서 혼자 보는 영화는 넘 좋아요 !

저도 집에서 혼자 영화 보는 거 좋아합니다 ㅎㅎ 영화관 혼자가서 보는 것도 좋아하구요:)
여기서 검색후에 감상하러 가신다니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