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IS Choice#0] 재밌게 본 영화를 소개하기에 앞서 저를 소개합니다.

in #kr-movie7 years ago

감독 리스트를 보니 저와 영화 선호도가 많이 일치하시는듯... ㅋㅋ
그리고 저도 마블 코믹스 좋아합니다. ㅎㅎ

Sort:  

와 ㅎㅎ 약간 마이너 한 선호도 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노아님도 선호도가 일치한다고 말씀해주시니 너무반갑고 좋네요!! 게다가 마블 코믹스 까지 ㅋㅋㅋ
저도 마블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마블 영화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힘들더라구요... 지금은 인피니티워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