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포스팅 공모전] 돈에 대한 교육, 그 경험과 지혜를 알려주세요 - (총 상금 100SBD) / e-book 제작해주실 분도 찾습니다

in #kr-moneyedu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지난 달에 포스팅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kr-lovelove 포스팅 이벤트 - 총 상금 100 SBD] 나의 짝꿍에게 감사하는 글 한 번 써보세요~ (보팅 이벤트 포함)
[kr-lovelove 시상식] kr-lovelove 사랑이야기 포스팅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 (보팅 주사위 이벤트 포함)

매달 한번씩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만의 생각인가요?^^


5월 가정의 달 기념 포스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모두 몰려 있어 행사나 이벤트, 가족 모임들도 많아 모두들 바쁘실 것 같네요.
사실 미국에는 어린이 날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365일이 어린이 날이기 때문이지요.
또 Mother's day 는 5월 두번째 일요일, Farther's day 는 6월 세째 일요일입니다.

이번 달 포스팅 공모전의 주제는 "돈에 대한 교육, 그 경험과 지혜를 알려주세요"입니다.

우리 부모님들도 모두 그러셨고 우리도 아이들을 행복한 환경에서 키우고자 열심히 돈벌려고 노력하는데요.
정작 우리는 돈과 경제에 대한 실제적인 교육을 제대로 받았었는지, 우리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돈과 경제에 대해 교육시키고 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만들고 싶습니다.
다른 스티미언 분들의 경험이나 생각, 지혜도 배우고 싶구요.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은 아이들에게 용돈을 어떻게 주시는지 하는 소소한 것부터, 돈과 경제에 대한 개념은 어떻게 가르치시는지 좋은 글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아직 어리고 젊으신 분들은 우리 부모님들로부터 돈에 대해 어떤 영향이나 교육을 받았는지, 좋은 가르침도 좋고 아쉬웠던 점도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전문적인 글도 좋고 소소한 실천사항이나 경험담, 그 어떤 글도 좋습니다.
내가 받은, 아니면 내가 해줄 아이들의 돈에 대한 교육 이야기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포스팅 공모 기간] 이 공모전 포스팅 시점부터 5월 13일 일요일 23:59 까지 (한국 시각^^)

[참가 방법]

  1. 포스팅 공모 기간 내에, 주제에 해당하는 글을
    (공백 포함 1500자 이상 2500 자 미만 - busy.org 에서 작성하시면 400 - 650 words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2. 제목 맨 앞에 머리글 [5월 포스팅 공모전 참가]를 달아
  3. kr-moneyedu 를 태그에 포함시켜 포스팅 해주세요
  4. 그 다음, 잊지말고 5월 10일 예정인 [응모 포스팅]에 댓글로 글 제목을 올려주세요.
    (5월 10일 7:00 부터 5월 13일 일요일 23:59 까지)

[심사 및 결과 발표]
심사는 @fur2002ks 님, @jaytop 님, @kimsungmin 님께 부탁드렸습니다. 수락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른 한분은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과 발표는 5월 17일 중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상금]
금상 : 30 SBD (1명)
은상 : 20 SBD (2명)
동상 : 10 SBD (3명)
참가하시는 모든 분 : 2불 상당의 보팅 + 본 포스팅 SBD 보상을 참가자와 심사위원 총 인원 수로 나눈 1/n


혹시 스티밋의 글들을 모아 e-book 으로 제작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글 쓰신 분, 삽화 그리시는 분, e-book 출간하시는 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싶습니다.
저는 그런 쪽에 전혀 문외한이라 생각만 있고 구체적인 방법이나 기술적인 사항은 전혀 모르네요.

1503888831317.JPEG

Sort:  

캬! 역시 @floridasnail님 다우신 이벤트 이십시니다. 좋은 이벤트 성과 거두시길 바라겠습니다.

@himapan 님께서 참여도 해주셔야죠~ 좋은 말씀 듣고 싶습니다.

하이고!!! 글력이 약하여서요~~

이번에도 좋은 이벤트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에너자이저 님 글, 기대되네요~

와 진짜 좋은 이벤트!!!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
참여는.. 일단 생각을 정리해봐야겠어요!ㅎ

감사합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좀 부끄러워서 참여 못했는데 이번에는 꼭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멋지네요.. 오늘 처음 님의 글을 리스팀을 보고 들어왔어요!
100스달...화통한 이벤트네요. 주제에 관해 생각해봐야겠어요!
잘보고갑니다. 보팅+팔로우 누르고 자주 오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오래 뵈요

좋은 이벤트네요~ ^^*
참가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참가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 참여도 고려해주세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ttt.jpg

응원과 함께 참여도 부탁드려요~

돈에대한 교육 중요하죠..전 제대로 받지 못했던것 같아요..
좋은 이벤트는 참가하는게 예의죠.ㅎㅎ

ㅎㅎ 좋은 말씀이십니다, 참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완전 좋아요 참여 하겠습니다.

대학교 교양 수업으로 이북창작 이라는 수업을 들었고 실제로 제가 저자가 되어 창작한 경험이 있긴한데요

아직은 학생 수준이라서요 ㅋㅋ 공모전만 참여하겠습니다 !!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