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그뿐인 채로

in #kr-mindfulness6 years ago (edited)

무수히도 많은 관계 속에 너 또한 내가있다
엉켜버린 실타래 끝에 너 또한 내가있다
겹겹이 닫힌 문에 단단히 빗장을 지른다
돌아 본다.. 네가 보이지 않는다..

수 많은 관계 속에 살고 있는 우리는
함께 울고 웃고 다투며 사랑한다
복잡한 계산들에 피로할 때가 많다
세상은 홀로 살 수 없다면서도
자꾸만 혼자가 편하여진다..
우리 같이 시소를 타볼까?

04D8DC79-0814-4A20-958C-9C15E9D5B9E1.jpeg

만나는 사람마다 내 사람으로
만들려고 애쓰지 말아야 한다.

그저 부담 없이 만나 차 한잔,
술 한잔 마시는 인연이면
그냥 그대로 만나면 된다.

인생을 맛있게 살기 위해서는
깊은 인연도 필요하지만,
가벼운 인연도 필요하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가볍게 만날 수 있는 인연이
있다는 것은 인생에 큰 즐거움이다.

이윤배 <삶을 아름답게 꾸미고 싶을때 읽는책>

01D007D2-F6BB-42D4-9EDE-B4F69772BA98.jpeg

<앞 부분은 저의 생각늘 담은 글이구요
사진 뒤로 작가님의 책에 담긴 내용입니다
저의 생각에 뒷받침되는 좋은 글귀를
함께 소개하고자 한 것이랍니다^^>

Sort:  

글도 좋고 사진도 너무 좋네요.ㅎ
내사람으로 만들지 만들자는 말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억지스러운 만남들이 많이 지치게 하더라구요~
저도 늘 감사합니다^^

좋은 글이네요...잘보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랑 글귀가 잘 어울리네요.
정말 마음에 와닿는 시를 올려주셨군요.
잠깐 스치는 인연도, 오랜 인연도
다 내 인생의 한 부분인 거 같아요.
너무 연연하지도
너무 외면하지도 않는 인생을 살아야 겠어요.

앞은 저의 글이구요~사진 뒤에는 좋은 글을
올린답니다^^좋게 느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수성이 풍부하신 거 같아요.
글과 사진 보면 마음이 따스해지고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휴식이 되고 위로가 될 때가 많아요. ^^

아이쿠 부끄럽습니다~
위로를 느껴주셔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아요~
앞으로도 휴식이 되어드리고 싶네요^^

인간관계는 너무 가깝지도 너무 멀지도 않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은 거 같더라구요^^

네 맞아요 적당한 거리..그게 가장 어렵지요^^

제주에 계시군요? 제 꿈인데ㅎㅎ
팔로하고 갈께요 :-)

네~온지 두달쯤 되었답니다^^
종종 놀러 오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삶이, 마음이 힘들때 읽으면 좋은책들이있죠~
이것도 그런책의 글귀인가봐요 한번 나중에 기회되면 책찾아서 읽어보고싶네요~ღ'ᴗ'ღ

앞부분은 저의 글이구요~
사진 뒤로 작가님의 글이랍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아! 굉장히 좋은 글귀네요~~~ 꼭 내사람이 아니더라도 편한 사이로 지낼 수도 있으니 인간관계도 집착하지않아야겠어요~~

앞 부분은 저의 글이고
사진 뒤로 책의 글귀랍니다^^
나의 욕심으로 관계가 더 어려울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너무 조하요 ♡

좋게 느껴주셔서 늘 감사하죠^^

시간이 나면 저도 이 책 사서 읽고싶어지네요. ^^
[자꾸만 혼자가 편하여진다. 우리 같이 시소를 타볼까?]

사진도 한장 한장 참 이뻐서 글이 더 살아납니다.

앞 부분은 저의 글이구요
사진 뒤로 책부분이랍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그러시군요. 저 글귀가 요즘 저한테 와닿는것 같아서요.
제주에 계신다니 아름다운 풍경 매일 보시는것 같아 부럽습니다.

같은 감정을 느끼고 나누게 되어
너무 기쁘답니다^^
막상 집에만 있다보니 저도 가끔 나가서 볼때
제주에 산다고 느끼게 되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14.01
ETH 3472.8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