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밋업] 여성스티미언 @honeythegreat 님 밋업!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150243307445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동화로이최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스팀판 유튜브로 신박한스타트였습니다. 동영상촬영과 편집을 좋아하는 저로선 재미있는일이 하나 더 생겼네요.

서울스팀잇공원 재능기부 카톡방에서 많은 의견조율을 하며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오후시간엔 스팀에 재미를 느끼고계신 여성스티미언 @honeythegreat 님과 밋업하였습니다.
20170812_150240_HDR.jpg
오후 3시에 뵈서 디저트카페에 갔습니다. 예전에 어머니모시고 왔던 카페여서 더욱반가웠습니다.


20170812_150755_HDR.jpg
여성스티미언을 만나뵈면 더 드리는 미스트와 고래머리핀입니다 ㅋㄷ 이제 @jiahn 님드릴거 하나 남겨놨습니다. 다음주에 두분의 여성스티미언 밋업이 더 있을 예정인데요. 맛있는 식사로 대신 해야 할거 같습니다;;;


20170812_150803_HDR.jpg
타르트 디저트는 진리죠 ㅎㅎ 조금달았습니다(T^T)


20170812_150333_HDR.jpg20170812_150329_HDR.jpg20170812_150340_HDR.jpg
자! 달다한거 먹으면서 인터뷰밋업 시작! 말이 인터뷰지 편한분위기에 인생 대화했습니다


로이: 안녕하세요. 아이디가 허니이신데 다르게 부르는 법이있을까요?
히바: 히바라고 부르시면 되세요.
로이: 훨씬 부르기 수월하네요^~^ 이렇게 인터뷰밋업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식 질문으로 스팀잇은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히바: 제 친남동생 남자친구의 형이 소개해줬고 용돈벌수있대서 시작했습니다.
로이: 아~ 그렇군요. 메인 직업 일하면서 스팀잇에 글써서 커피값 이상만 나와도 좋은거죠?
히바: 예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도 하면서 광고 수익으로 평균 한달 3~4만원은 받고있어요. 비슷한거 같아요.
로이: 재미를 우선 느끼고 꾸준이 하시다보면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좋은일들이 있을겁니다.
히바: 제가 스팀잇에서 모르는것이 너무 많아요.
로이: 저도 그래요. 이제 2달됐습니다. ㅎㅎ 그래도 아는 만큼 다 알려드릴께요.
히바: 2달이요? 하시는거보면 1년 넘으신거 같아요
로이: 누가 시키지 않아도 재미있고 즐겁게 할려고 무료배너도 150만원들여서 500개만들고 밋업때드려서 350개정도 남았고 11월달 스팀페스티벌 리스본갈때 2백개 들고가서 나눔하려고해요
히바: 열정이 좋으시네요.

  • 각자 인생 얘기를 나누고 스팀파워. 스팀. 스팀달러의 개념과 증인시스템. 텔레그램자동봇 등등 궁금한것을 최대한 알려드렸습니다. 고향도 같은 강원도여서 편하게 대화했습니다.
    로이: 그럼 서울엔 동생분과 같이 올라오신거예요?
    히바: 네. 그리고 강아지한마리도요.
    로이: 강아지 종류가 어떻게되요?
    히바: 유기견 보호소에서 대려온 시츄랑 말티즈 믹스견이예요.
    로이: 와~ 정말 좋은 일하셨네요? 한 생명을 살리신거예요.
    히바: 예전 강아지도 유기견보호소에서 대려왔었죠.
    로이: 스팀잇에 여러 컨텐츠가 있는데요. 아직 유기견컨텐츠는 없는거 같아요. 유기견의 현실을 알리고 노력하는 포스팅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미 두번째 입양이시고요.
    히바: 아. 의견 감사해요. 도전해봐야겠어요.

  • 정말 마음이 따뜻한 여성 스티미안님이셨습니다. 아랍어까지 하셔서 아랍어로اسمي روي تشوي(내이름은 로이최) 이름도 써주셨어요 ㅋㄷㅋㄷ 너무감사 드립니다^~^ @tata1 님처럼 이벤트때 아랍어로 스팀잇 아이디 변경 해주기를 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ㅎㅎ 밋업하다보면 아이디어가!
    20170812_170650_HDR.jpg
    마지막은 배너 인증샷! ㅋㄷㅋㄷ 카페앞이라 뻘쭘했지만 후딱 찍었습니다.

앞으로 꾸준한 활동과 성장이 가득하실겁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언제나 멋진 활동가 이십니다.

Beep beep. Hi @bakhasatang!
You have used tip! in your comment - that`s my magic word for sending tips ;)
Click here if you wish to learn more!

앗~ 감사합니다^^ 더열심이할께요 ㅋㄷ

아하. 아들과 함께 컴을 쓰니 이런 점에서 실수가 있었네요. 전 제가 단 댓글인줄 알았는데 아들것으로 로그인이 되어있었군요. 죄송합니다. ^^;; tip!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와! 히바님이다! 아랍어까지 하시는구놩~!
로이최님 덕에 개별적으로 밋업하는 간접체험되어서 참 좋으네요.

그쵸~ 제가 만나뵌분들은 다들 처음보실때 친근하게 느껴지실거예요^^

앞으로도 기대되요. 또 누굴 만날까...로이최님의 몸에 빙의가 된채로...ㅎ

꽃보다 아름다운 두분~~♥
한창 히바님이랑 친해지는 중인데(설마 나혼자....?!) 이렇게 봬니 더 반갑고 친근하네요 ^ ^
오라버니 부지런한 활동력은 정말 뤼스펙아니할 수 없습니다ㅋㅋㅋ
그나저나 아랍어 하시는분 처음봤.... 너무 멋지세요 @honeythegreat님!!!

아랍어도 대단하지만 유기견을 키우신다는게 정말 대단한거 같아~^^ 모든 밋업이 배울점들 투성인듯~ ㅋㄷ

이렇게 우리는 밋업중독자가 되어갑니다..... 휴우 <3

아랍어는 정말 갓 시작한 수준이라서..어디가서 한다고 말하기가 그래도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로이최님의 밋업은 스팀잇 아일랜드 들어가는 입국심사 같네요~^^ 환상의 섬 스팀잇 아일랜드!!

캬~ 스팀잇 아일랜드~ 먹스타님도 어서 입성하세요~ 언제 먹으로 갈까요?ㅎㅎㅎ

와우~!! 강추예요~!

실례지만 어떤 부분이 강추일까요? ㅋㄷ 유기견 키우시는건 정말 강추입니다~!

  1. 여성 스티미안과 끊임없는 밋업에 대한 열정 감탄
  2. 유기견 관련글에 대한 참신함에 대한 감탄이었습니다 ^^

감사감사합니다 ㅋㄷ 강추강추!

Congratulations @roycho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잘 봤습니다. 아랍어를 하신다니 대단하십니다. :)

그쵸? 전 영어라도 제대로 해야겠어요 ㅋㄷ

홍로이님 !!!!!
스티미언이 있다면 어디든 가시는 !!!!!
짝짝짝.
아랍어도 하시고 @.@ 유기견도 입양하시는 따뜻한면 너무 멋있으시네요 !!!!

불러만 주시면 슝슝~^^ 누구나 얘기 하다보면 배울점들이 많은거 같아요! 러브흠님도 그랬었죠 ㅋㄷ

여전히 지치지 않는 열정에 응원의 박수를 드리고 갑니다.
에너지가 부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