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한줄기 강력한 빛이 되어주신 Roychoi님!!!

in #kr-meetup7 years ago

잠실에서 @roychoi 님을 만났답니다. 처음 뵙는 자리라서 뭔가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신나게 스팀잇 이야기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보니까 시간 가는줄 모르겠더라고요! 좋은 시간 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밋업 후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꺅

제가 처음 스팀잇을 알게 된 것은, 동생의 남자친구의 형을 통해서에요.
물론 형이 저에게 직접 말하진 않았지만 형->동생(제동생의 남친)->제 동생 순으로 전달이 되었고, 용돈벌이가 되었다라는 말에 혹해서 시작하게 되었던 거죠!
그러나 가입 절차도 그렇고 사이트 자체도 낯설고, 다른 분들이 쓰시는 용어들이나 내용들이 참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근데 제가 직접적으로 그 형을 아는게 아니라서 물어보지도 못하고 혼자서 글을 쓰고 팔로우도 하고 들어가서 댓글도 달고 그러다가 로이님께서 여성 스티미언분들의 활발한 참여를 위해 인터뷰를 하고 계신다는걸 알게 되고 신청하게 되고 또 이렇게 밋업을 갖게 된 것이였습니다! 빠밤!!

KakaoTalk_20170812_230536518.jpg

정말 모르는게 많은 저에게 친절하게, 스팀이 뭔지 스팀파워가 무엇인지! 스팀달러로 들어오는 금액을 간단히 계산해 볼 수 있는 퍼센트 0.375! 그리고 텔레그램으로 알림도 설정하시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아직 제가 전문적으로 다뤄볼만한 컨텐츠가 없는 저에게 좋은 아이디어도 주셨어요!
아! 이 얼마나 은혜로운 분이신가요!!
사실 저와 함께 살고 있는 별이(멍멍이 암컷)는 유기견 보호센터에서 데리고 온 아이인데, 유기견에 관련해서 포스팅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제안을 해 주셨어요!
사실 지금은 이래저래 삶이 안정이 되지 않아서 당장은 어렵겠지만, 사실 유기견 보호센터나 동물 관련해서 봉사활동을 예전부터 꼭 하고 싶었거든요!
아직 경험도 지식도 부족하지만, 조금씩 준비해서 포스팅으로 다뤄볼까해요!
사실 별이를 데리고 왔을 때 이미 성견이기도 했고, 배변 훈련도 되어있지 않고, 분리 불안증도 너무 심해서 처음 1~2년은 서로 엄청 고생했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서로 뭘 원하는지 뭘 싫어하는지 잘 이해하고 살아가고 있거든요
그리고 별이와 전에 살던 개도 유기견이 였는데, 무지개 다리 건널 때 까지 함께 잘 살았던 경험이 있거든요
유기견은 길에서 살아서 길들이기 어렵고, 배변 훈련도 힘들고 그렇다는 편견이 어느정도 있고 들은 적이 있는데,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금은 달리 생각해보실 수 있었으면 싶기도 하고요!
기타 등등 잘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KakaoTalk_20170812_231215448.jpg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여서 정말 감사했는데
이렇게 배너랑, 빅시 바디미스트(무려 대용량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 고래머리핀과 감각적인 나무 조각까지!
저 이렇게 많이 받아도 되나요?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까지 사주시고!
다음에 만나게 되면 마음을 담아서 보답하고 싶어요!!

KakaoTalk_20170812_230535976.jpg

카페 앞에서 인증샷도 촬칵!
저의 핸드폰이 더위를 먹었는지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또르륵
로이최님 실제로 보면 비율도 더 좋으시고 잘생기셨는데, 잘 안나와서 안타까운...
(저도......셀카로만 제 얼굴을 봐서..이렇게 남이 찍어주는 사진을 보면, 깜짝 깜짝 놀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스팀잇에서 활동하면서 온라인으로 만나는 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다들 정말 개성과 매력, 그리고 각각의 전문적인 내용을 포스팅으로 올려주시고
그 글들을 읽으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되어서 기분이 좋고
저의 글에도 관심 갖고 아름다움 댓글 달아주시는 스티미안님들 덕분에 하루하루가 즐거워요!
앞으로는 더 재미있고 , 유익한 글들 쓸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오늘 정말 재미있고 좋은 시간이였어요
마지막으로
뭔가 셀프 안정을 위한 셀카를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해볼게요 = 현실도피!

KakaoTalk_20170812_230535468.jpg

Sort:  

즐거운 밋업이 되셨겠군요^^ 응원합니다ㅎㅎ

네 정말 즐거웠어요! 응원 감사해요 퐈이팅!!!

우왕 저도 스팀잇 하시는분들께 조언 듣고 싶어요^^
저도 잠실쪽 자주 나가거든요~

잠실쪽에 자주 오시는군요! 일단 제가 가졌던 밋업은 인터뷰 식으로 1:1 밋업이였는데, 찾아보시면 밋업들이 더 있을거에요~ 저도 아직 잘 알지 못해서 ㅠㅠ흑

우와! 멋진 선물 세트를 받으셨네요~
밋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tip!

어머 감사합니다! 선물세트 완전 감동이였어요!! ㅠㅠ

만나셨군요. 저도 처음 밋업할때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봤었는데 들으면서 풀리더라구요. 앞으로도 화이팅 ^^

확실히 스팀잇에 대한 감도 잡고 배우기에 밋업이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이팅 감사해요!!

인증샷ㅋㅋㅋㅋㅋ 두분 다 귀여우세요 ㅎㅎㅎ

ㅋㅋ인증샷이 더 이뿌게 안나와서 속상하지만 ㅋㅋㅋ즐거웠으면 되었으니까요 허헣

오늘 시간이 정말 빨리갔죠 ㅎㅎㅎㅎ 이제 단체여성스티미언 밋업 9월에 하면 모르는분들께 오늘 알려드린거 또 전달해주세요~ 그렇게 내리사랑이 되는겁니다^^ 유기견 정말로 히바님만이 하실수있는 포스팅이세요~ 화이팅~!!

네! 저 오늘 친구를 스팀잇 가입시켰어요! 간단하게 설명도 해주고요! 점차 하나 둘 씩 늘려가야죠!!! 감사해용

반갑습니다. 킹비트입니다. 응원합니다. ^^보팅과 팔로우하고 갈께요.

반가워요! 맞팔했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의미있는 만남을 가졌네요~^^~앞으로 멋진 포스팅기대하고 머리가 길었던거같던데 단발로 컷한모습도 발랄해보이고 이쁘네요ㅎㅎ

단발 머리 괜찮나요? 머리가 자꾸 기니까...머리 감는게 너무 귀찮아서 잘라버렸어요! 두상이 예쁘면 더 짧게 잘랐을텐데! ㅋㅋㅋ 앞으로도 포스팅 열심히 재미있게 써보겠습니다!

의미있는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유기견 포스팅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아자 !!

네!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였요! 유기견 포스팅 준비해서 해볼게요! 아자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04.18
ETH 2430.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