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 2차 밋업 후기 - FC WHALE!

in #kr-meetup6 years ago

564B5F0C-D39D-4283-A607-420A10EF1628.png

design by @ccodron


9월 16일 8시, 2차 풋살 밋업이 있었습니다. 전날 약간의(?) 술을 먹었지만 버릇처럼 일찍 일어난 곰돌이는 네비게이션을 따라 망원유수지 풋살장으로 향합니다.

다행히 이른 아침이라 차는 별로 막히지 않았고, 도착. 마포구민센터 안에 있는 것이었고, 구민센터는 엄청나게 크더군요 - 큰 건물도 있지만 축구장 서너개 이상의 넓이의 각종 운동 시설들이 있었습니다.



처음에 위치를 못 찾아서 카톡으로 물어본 후, 구석에 있는 풋살장 발견.



@jhsung2002@lekang을 만났고, 더 일찍 와서 운동장을 돌며 몸을 풀고 있던 @bbooaae 님을 만났습니다. 이후에도 속속 멤버들이 도착하여 천천히 몸을 풀면서 담소를 나누고 앞 팀이 (새벽 6시부터 하시다니...대단하신듯) 끝나기를 기다렸습니다.

이후 8시부터 바로 시작. 저번 구장의 두 배가 넘게 넓은 구장인데다, 좌우 사이드라인 등이 아웃이 있어서 이번에는 훨씬 체력 소모가 적었습니다. 저번 풋살장은... 작은 아이스하키장에서 끊임없이 뛰어야 했던 기억이 있죠.

물론 한 시간 정도 지나고는 다들 체력이 좀 빠졌지만, 그래도 부상 없이 즐겁게 마무리하였습니다. @kevindeby, @hopingyu@jhsung2002님 등의 활약이 돋보였으나, 이날의 MVP를 고르라면... 안타깝게도 이분의 활약에는 미치지 못하겠죠: 멋진 데뷔골을 기록한 @ccodron 님입니다.

끝나고 언제나 그렇듯 기념 사진 촬영!

@danbain, @innovit, @hopeingyu, @bbooaae, @kindbreeze, @ccodron, @glory7, @lekang, @jhsung2002, @kevindeby, @admljy19, @teaxen, @epitt925.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풋살2.jpg

그리고 이동하여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와 @jhsung2002님은 오리불백.



이후에도 이어지는 모임들이 있었던 듯 하나... 곰돌이는 집으로 돌아와서 낮잠을 자고 청소를 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후기를 바로 썼어야지

그리고 이번 밋업에서는 대관료 비용을 스팀페이코로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danbain님이 고생해주신 덕에 저렴하게 밋업을 즐길 수 있었어요.



추신: 저번 1차 풋살 밋업 후기에서 썼듯이, 저번 후기 저자보상은 전액 풋살 밋업 운영료로 기부합니다. 이번 후기 보상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 며칠 전에 기억하기 위해 저자보상 찍어 두었습니다 - 합하면 9.몇 스팀인데, 반올림해서 10스팀 @danbain님께 보냈습니다.

풋살 밋업 1회차 후기 페이아웃.jpg

Sort:  

같이 모여서 운동하고 밥도 같이 먹고
아주 재미날것 같습니다 ㅎㅎ.
풋살은 체력이 많이 소모 되지요?
팀 이름도 멋집니다!

이런 모임들이 스팀잇의 장점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조만간 미국가는데 서부는 들르지 않아서 형님 뵐 기회는 다음번으로.. ㅠㅠ

ㅎㅎ. 다음에는 서부로!

잘 다녀오셨네요 ㅎㅎ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즐거워 보입니다. ㅎㅎ

조만간 한번 같이 뛰시지요!

ㅎㅎㅎ 한번 기회되면 가보겠습니다!
아차산 루카쿠 인데 괜찮으시겠습니까...!!

FC-whale이라니 멋져요 ㅋㅋ

고래의 꿈... 을 가진 스티미언들입니다 ㅋㅋㅋ

우리테이블엔 깻잎 데코 없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

누나가 다 먹었지나!!!!

그런기억이 없는데...........치매인가.............

한줄결론: 다음엔 우리 테이블로 오세요.

곰돌이 형이랑 놀아야징~~^^

캬.. 저도 다음엔 꼭 참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ㅠㅜ
못가서 아쉽네요~ 좋은글 보고 갑니다!

꼭 나오세요~^^ 원년맴버 ㅎㅎ

원년멤버...ㅋㅋㅋ 머쓱 곧 뵈어요!~

원년멤버! 다음에 뵈요. 점점 더 재미있어지는듯.

저도 가고시퍼요 ㅠㅠ 으앙

변태 마스크님 컴컴

아임 지방. 시골 ~ 아이캔트 ㅠㅠ

컴온
유캔 컴 비포 원데이

아임 에이스킬러

피트 유 에이스?

피트 에이스 맞음. 자 킬러 출동!

형님 진짜 존경합니다
계속해서 풋스팀의 정신적 지주겸 물주기 되어주세요 ㅎㅎㅎ
자도 보싱 기부할게요~^^

정신적 지주는 몰라도 물주 위치는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건 계획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glory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몸도 단련하고 우애도 다지고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danbain 님 등이 수고해주셔서 저는 그냥 나타나기만 하면 될뿐...

고래 한정 밋업인가요.ㅋㅋ

제가 알기로 여기 고래는 안타깝게도 없... 고래의 꿈을 다들 가지는 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