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없으니 만들자- 1회 송파ㆍ강동 밋업을 열어봅니다!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그림1.png

안녕하세요! @acceptkim입니다!

밋업홍보글 주제에 좀 구구절절 합니다.
제가 스토리를 좋아해서요.
구구절절함이 싫으신분은 바로 맨 밑 줄을 읽어주세요!


지난 2주 전쯤인가,

금요일 밤늦게 상담을 마치고 오는 길에
각종 밋업글들을 보며 눈물의 글을 썼더니

저번 주, @Sochul님, @vimva님, @lekang님,
@gochuchamchi님, @boostyou님, @ghana531님이 오시는
기적의 밋업이 이루어졌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meetup/@acceptkim/meet-up-sochul-vimva-lekang)

기적의 밋업덕에 시끌벅적한 광장속의 고독(?)을
녹일 수 있는 행복한 밤을 보내었지요.

따져보면 송파,강동 밋업... 0.5회차(?)쯤 되려나요.

0.5회차 밋업은 절대 의도한 밋업이 아니었음을 밝힙니다.
그냥 1:1 만남이었는데 분명히... -0-

그리고 송파나 강동지역에 사시며 밋업에 목말라
계시는 분들이 저 만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댓글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표현해주셨었지요...

제가 최첨단 블록체인 시스템을 이용해 전부 기억하고 있습니다^^*

관심을 표명하셨던 분들과
좀 다니면서 소통하고 다녔음 좋았을텐데,
하루하루 살기 벅차 그러기가 힘들었군요...

사실 막상 밋업글을 올리는것도 적극 후원의사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제서야 올리게 된 연유기도 합니다 ㅡ,.ㅡ

그런고로 1회차 송파ㆍ강동권 밋업을 엽니다!


장밋빛 하루가 예정된 빈틈없는 송파 밋업!

참여하실분은 댓글과 함께 위 오픈카톡방으로 들어와주세요~!!!

※ 밋업관련 글들의 보상은 모두 밋업관련 자금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Sort:  

오오.. 송파 강동이라니...
저는 지금 명일동에서 댓글달고 있습니다 ㅋㅋㅋ아시려나요?

오 알지요^^ㅋㅋㅋ 이리오십시오ㅋ

가고싶지만 날짜가 안맞네요 ㅠㅋ
작은 보팅이나마 재밋게 노시는데 도움됫으면 합니다 :)

에고 아쉽네요... 감사합니다^_^

꺅 밋업밋업 예~

만나면 좋은친구~

글 수정 해주세요. 징징
@boostyou 입니당

ㅠ.ㅠ 눈물의 ust...

송파와 강동에..
딱(?)!붙어있는
위례나 성남쪽사람도 참여할 쓔 있나여..?

어휴~ 오십시오, 이웃사촌(?)아닙니까ㅋㅋㅋ

부산인이라 슬픈 1인...ㅠㅠ

ㅠㅠ 부산도 모임들이 있는것같은데 아닌가유?

밋업은 어떻게 가게되나요?
경기도쪽 밋업 모임 있슴 가고시포요~~. ㅎ
잼나게 보내세요

스팀잇내에서 사람들과 교류하다보면 자연스레 누가 추진하거나 자신이 추진하게 되는것같습니다.
아마도 전 후자인것같구요...ㅋ

참석합니다아아아! ㅎㅎㅎ

저도 참석 ^^ "부르면 오실것 같거나 근처에 사시는분" 둘다 해당 하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환영환영 ^^/

오옷 !!!? 강동송파 !!!!! 밋업 !!!!!

고고? 고고씽???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